▽ 왕십리 야끼니꾸 소고기가 맛있는 성원식당

2018. 10. 9. 07:45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왕십리 야끼니꾸 소고기가 맛있는 성원식당



내가 갔을 당시에는 왕십리 숙성시대 였는데...

일하시는 분이 인수를 하고 이름을 바꿨다.

고기집인만큼 반찬도 괜찮게 나온다.

나물류도 있고, 왕십리야끼니꾸 집 답지않게 반찬들이 비쥬얼도 좋고 가성비 좋은 듯 싶다.

술한잔 하기 좋은 곳이다.

무료주차는 1시간이며, 길건너편에는 성동구청이 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성원식당 특선육세트

구성은 꽃갈비살 + 살치살 + 토시살 + 순두부찌개 or 김치찌개 찌개는 2종중 한가지를 고르면 된다.








먹기 좋은 떡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다며,

가격이 진짜 대박이다. 세트메뉴 가격이 21,000원이다.


소고기를 구워서 먹을때는 마블링이 적은순서대로 구워 먹어야 나중에 느끼하지 않는 고기의 진함을 느낄 수 있달까?


토시살 - 살치살 - 꽃등심 순으로 구워 먹었지만,

굳이 정석대로 먹지 않아도... 취향따라 섭취해도 좋을듯






왕십리 맛집 토시살 마블링이 끝내주는군







얼큰한 수두부찌개

소주 술을 술술술 부르는 비쥬얼이다.

어찌나 얼큰한지 소주한잔 걸치기 좋았다.





소고기를 상추쌈을 해서 먹어보았다.

취향에 맞게 소금에 찍어 드셔도 좋고 나물과 함께 해도 좋을듯 싶다.








소고기는 꽃등심이 왕중의 왕인 듯 싶다.





이건 숙성시대 일때 가서 먹은 우설 이라고 소의 혀이다.

소의 혀를 처음으로 구워서 먹어보는데...

무슨 맛일지 참 궁금하네...











입에 넣자 마자 구워지는 맛의 향연

아~ 우설 소혀가 이런맛이구나~

처음 먹어보는 소혀 임에도 불구하고 술이 한잔 되고 두잔되고 게속게속 쉴새 없이 들어간다.










@왕십리야끼니꾸 2018 왕십리맛집 성원식당


우설 소혀 구이를 추억하며....








여자둘이 폭탄주로 많이도 먹었네 ㅋㅋㅋ

맥주5병에 소주3병 왕십리 야끼니꾸 성원식당 추억으로 간직해야겠다.






숙성실도 있어서 고기가 부드러웠구나






왕십리맛집 왕십리 야끼니꾸 숙성시대가 이름이 바뀌었다. 성원식당으로


서울시 성동구 무학로6길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