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숙박시설 :: 통영비치캐슬호텔

2014. 7. 11. 15:56분위기좋은멋집/숙박

반응형

통영 가족형 펜션호텔 통영비치캐슬호텔 

거제 통영 섬여행을다녀온 하루 숙박을 한 통영숙박시설 통영비치캐슬호텔의 펜션에서 잣답니다.

통영비치캐슬호텔은 호텔과 가족형펜션이 있습니다.

리조트와 호텔식처럼요.

거제도 몽돌해수욕장근처서 저녁을 먹고 숙박은 통영비치캐슬에서....

 

 

 

 

 

 

 

 

제가 묵은 가족형펜션 통영비치캐슬호텔

 

냉장고, 밥통, 커피포트 거실겸방 그리고 다락방있어요.

6인가족 ~8인가족까지 머무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베큐 구이도 해먹을수 있답니다.

숯만 있으면 될것같아요^.^

 

 

 

 

 

 

거실겸 주방겸 방입니다.

에어컨이 기존 펜션에 비해 큰사이즈라서 엄청 시원햇어요.ㅎㅎ

올해 여름 진짜 무더위인거 알죠?

 

컴퓨터도 할수 있어요.

인터넷이 되던데..

아이러니하게 와이파이는 잠겨있어서 사용못햇네요 ㅠ

 

그래도 컴퓨터 있는것만으로 얼마나 황송한지...ㅎㅎ

실은 펜션에서 컴퓨터 있는곳은 처음봅니다.

 

모텔은 많이 보았는데 말이에요홧팅2

 

 

 

 

 

 

 

 

 

 

 

푹신해보이는 쇼파와 탁자도 있어요~~

일단 에어컨이 커서 합격

거기다가 선풍기도 3대나 있네여~

아래층2대 다락방1대 ㅎㅎ

머니뭐니해도 더 좋은점은 다락방에도 테라스가 있어서 커피한잔하기도 좋고 야경보기도 좋다는 점이에여~^^

통영비치캐슬호텔의 가족형펜션

 

 

 

 

 

 

 

욕조도 있답니다.

왠만한 펜션 자리 공간때문에 욕조가 거의 없던데...

완전 좋네요 ㅎㅎㅎ

 

 

 

 

여행의 피곤한 몸을 힐링해줄 욕조

별거 아닌듯 해보이지만...

여자들은 욕조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펜션을 선택하기도 한다는 사실~~메롱

 

 

 

 

 

 

 

 

 

 

통영숙박시설 통영비치캐슬호텔

계단은 정말 조심해야할것같아요.

직각으로 되어 있어서 위험해 보엿답니다.

 

 

 

 

 

 

 

 

1층에도 충분한 이불과 깔게 베개가 있답니다.

 

 

 

 

 

 

 

다락방 야외테라스

차한잔 마셔주면 분위기가 살것같죠?

 

 

 

 

 

 

 

 

아래 계단이 위태위태해 보이긴하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통영비치캐슬호텔의 가족형펜션 찍은 사진인데여?

1층은 커피숍 2층~3층이 단독형 펜션이더라구요.

양쪽으로 두집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취사가 가능한 통영비치캐슬호텔의 가족형펜션

두집이 한꺼번에 예약하면 한집을 통으로 빌려서 노셔도 재미잇을듯 합니다.ㅎㅎㅎ

 

 

 

 

 

 

 

 

 

 

 

 

 

경상남도 통영시 평림동 812
도로명 경상남도 통영시 평인일주로 486-1
예약번호010-8854-50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