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흡연카페 니코스모킹 신기하네욬

2017. 8. 21. 00:05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건대 흡연카페 니코스모킹 신기하네욬
오늘 네이버 벙개가 잇었어요
처음 가봤네요
신세계인데 커피는 맛없엇어요
셀프로 만드는것도 마음에 안들어
흡연자들은 좋을듯....
오랜만에 건대입구 갓더니 흡연실 사라졌네요 ㅠㅠ
글서 다들 버스킹 무대에서 피시더라눙 ㅋㅋㅋ
건대 서울시서 관리안하나봥





2층은 안가봐서 모르겟고 1층은 화장실이 남녀공용
셀프로 커피나 음료 조제하고 치울때도 제가 치워야 하는 건대 흡연카페 니코스모킹

시설은 좋은 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