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동네 카페 까페지리산 coffee

2017. 8. 12. 15:41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합정역 동네 카페 까페지리산 coffee


정말이지 오랜만에 지리산어탕국수에 가보았다.

마지막으로 갓던때가 7월 정도였는데...

그사이 벌써 서울에는 가을이 성큼 왔구나...


까페지리산 지리산어탕국수 합정점 바로 옆에 테이크아웃 카페가 있더라.


테이크아웃 합정역 카페 임에도 불구하고 앉는 자리가 있고 와이파이가 빵빵 터지니 괜찮더라구

거기다가 커피사이즈도 크고 맛있더군요


일단 테이크아웃 카페라서 가격이 정말 저렴하답니다^^










견과류쿠키 가격은 천원







합정역카페 까페지리산 아메리카노 가격이 2000원이더군요


하지만 지리산어탕국수 밥먹고 가는  손님은 1500원 받더군요








하지만 저는 다슬기전에 산삼주 한잔해서 달디단 핫초코 마셧어요


가격은 2500원



테이크아웃 카페인데 앉아서 쉴수 있는공간이 있으니....좋은 듯 싶은 합정역 동네 카페 지리산입니다






까페지리산 쥔장이 어탕국수 따님이시더군요


미모가 아름다우세요 +_+


왠지 긴머리 여자를 보면 설렌달까?








다른 카페와 다르게 합정역 동네 카페 까페지리산


핫초코에 우유가 들어가 있어요!!



우유 거품으로 인해 부드러운 핫초코


나는 합정역카페에서 핫초코 친구는 아메리카노







와이파이가 빵빵한 합정역 테이크아웃 까페지리산에서 노트북으로 공부도 했네요


술기운에 이건 뭔 짓인지...






풍부한 거품우유가 첨가된 핫초코 합정역 카페 즐겁게 잘놀다 왔네요


까페지리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