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사거리 닭발 맛집 : 신호탄

2016. 10. 13. 02:1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광명사거리 닭발 맛집 신호탄 매운요리가 당길때~

스트레스가 생길때 매운요리 만큼 좋은것이 없지요

7호선 광명사거리역 과 도보 3분거리에 있는 신호탄 요기는 매운닭발 전문점 입니다.

숯불에 구운 매콤한 불요리 너무 좋아라 하거든요 ^^






맛있게 매운 닭발 광명사거리 맛집 신호탄 닭발은 보통 막창은 맵게 포장해왓어요







메인메뉴 주문시 샐러드 + 계란탕 + 주먹밥 써비스~~~


저는 메인메뉴를 2개 주문해서 서비스도 2개 받았지요 ㅋㅋㅋ












주먹밥 밥도 꼬슬하니 맛잇어요










신호탄 만의 샐러드 매콤하면서 시어요


매운 닭발과 찰떡궁합 +_+





매운막창 처음 먹어보는데 어떤맛일까?


너무 궁금합니다 ㅋㅋ






야식에 너무 잘어울리는 광명사거리 닭발 맛집  신호탄


매운막창 그리고 매운닭발


매운맛은 조절 가능한것아시쥬?






계란탕 뜨끈하니 맛나유





양파와 매운막창 잘 어울리네요

서비스 주먹밥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두배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요







부들 부들 부드러운 계란탕







막창과 주먹밥 찰떡궁합






@2016 광명사거리 닭발 맛집








매운맛의종결자 쿨피스





제가 광명사거리 닭발 맛집 신호탄

과연 닭발 맛집 으로 인정!!


나중에는 배달 주문해야겟네요


생맥주와 소주 주류가 참 저렴하닷!!











점점 사라져 가는 광명사거리 맛집 신호탄


얼마나 맛있는지 자꾸자꾸 사라져가는게 아쉽넹ㅋㅋ




신호탄 광명사거리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1005 1f

02-2611-60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