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맛집 인사동그집 가보앗지유!

2016. 9. 9. 07:4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인사동맛집으로 유명한 인사동그집 이라는곳을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정말 종로구에 있는 음식점에 비해 저렴하기는 한데...

안좋은점은 세트메뉴를 주문해도 무조건 1인 1메뉴를 주문해야한다는것이 참 거슬리는 인사동맛집 이었네요

예를들어 냉면이 6000원이라 치면 떡갈비+냉면 14000원인데...

14000원 메뉴를 1인 1메뉴로 친다고 합니다.

무언가 메뉴의 선택지가 많이 좁아보였던 인사동그집 이었네요

 

 

 

 

 

 

 

 

인사동맛집 이라 불리우는 인사동그집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매콤오징어 친구는 물냉면 주문햇어요

전체적으로 밥의 양과 물냉면의 냉면양이 많이 아쉬운집

 

음식은 전체적으로 달고 맵고, 인사동쌈지길을 벗어나고 종로로 가면 더 맛있는 음식점과 메뉴들이 많습니다.

취향껏드세요 ^^

 

 

 

 

 

인사동그집 찬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터무니 없이 싸구려만 쓰시는 듯

진짜 네버 먹을게 없었습니다.

 

여기도 정녕 블로그체험단 풀엇나?

거의 칭찬일색이던데...쿠쿠쿠쿠

 

 

미역냉국

아무맛도안남

 

 

 

마요네즈가 들어간 양배추

 

 

 

 

순두부 (이게 젤루 괜찮넹)

 

 

 

 

 

배추김치 너무 맛없음 -ㅁ-^

 

 

 

 

 

무말랭이 soso

 

 

 

 

 

물냉면

 

 

 

 

인사동그집 오징어불고기 물냉면을 주문했네요

 

 

 

 

밥양도 터무니없이 적어서 배고파서 밥1공기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한공기 반을 먹은듯합니다.

 

 

 

 

밖으로 나오니 사람들이 몰려있음

왠 멋스러운 검정말이 +_+

만져보고 싶었으나 사람들에게 너무 둘러쌓여있어서 포기

 

 

 

 

 

인사동쌈지길 검정색말

관리를 잘해서인지 말 몸에 윤기가 흐르는것이 보기 좋았음

 

 

 

 

 

암튼 맛집 검색은 중요한것이지만 솔직히 인터넷의 반은 정확한 정보 이고 반은 거짓 정보 인데요?

맛집이든 병원이든....

글 잘 읽으시고 사기먹지 않을 대한민국을 위하여! 달려봅시당.

 

아 긍데 진심으로 인사동맛집 인사동그집 왜 뜬거냐? 아놔

진심 돈아까웟다.

특히 1인1메뉴 이거 어쩔껀데?

세트도 1인1메뉴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