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가볼만한 곳 : 제20회 홍천찰옥수수축제

2016. 8. 3. 18:27내멋대로여행/국내

반응형

 

 

 

강원도여행 홍천 가볼만한 곳 제 20회 홍천찰옥수수축제

 

옥수수하면 먼저 떠오르는것은 강원도 찰옥수수!

강원도 사투리로 강냉이 또는 옥시기로 불리우는 음식이다.

홍천찰옥수수축제가 열리는 강원도 홍천 도시산림공원 토리숲일대

 

 

 

 

2016년 7월29일~ 31일

어른아이 할것 없이 강원도 홍천의 대표 먹거리 찰옥수수축제

 

 

 

홍천강에서 카약체험도 무료로 하실 수 있답니다.

 

제가 가본곳은 홍천찰옥수수축제이지만 다양한 행사를 한답니다.

물놀이도 좋지만 강원도 여행 오실때 이런 행사장도 오면 아이들에게도 참 좋은곳인 듯 싶습니다.

홍천 가볼만한 곳

 

 

 

 

 

 

옥수수염차 무료시음도 있고

윤팔도 전통엿 무료로 먹을 수 있답니다.

 

그런게 아마도 축제장의 묘미일 것 같습니다.

 

 

 

 

 

 

홍천에서 나는 옥수수로 옥수수커피 안토베리 도 무료로 시음할수 있었는데요?

친구셋이서 함께 한 여행이라 더할나위 즐거웠죠

아무래도 공짜는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이 무더운 날씨에도 몸에좋은 음료를 먹는다면 몸도 건강해질것만 같았답니다.

 

 

 

 

 

 

 

 

얘들아 우리 원샷하자꾸나~!!

 

옥수수커피는 옥수수향이 나는 진한 아메리카노 더군요~

안토베리는 아사이베리 아시죠? 시큼한 맛이 저와 딱이더라구요 ㅎㅎ

 

 

 

 

 

홍천에서 열리는 축제니만큼 지역방송국 kbs에서 취재를 나왓더군요~^^

 

 

 

 

 

홍천소방소에서 아이들을 위해 소방관 인형접기를 하네요~

 

 

 

 

 

크~ 비가 오지 않았었으면 더 좋앗을뻔한 홍천 가볼한곳 제 20회 홍천찰옥수수축제 입니다.

 

 

 

 

 

 

 

홍천국민의 날 이라는 주제로 홍천찰옥수수축제 개막식이 열리고 잇어요 ㅎㅎ

 

 

 

 

 

 

 

날이 더워서 하이트맥주 부스에 가서 무료로 맥주도 즐기고 왓답니다.

홍천 가볼만한 곳 이게 다가 아니다!

끝이 아닙니다.!

 

 

 

 

 

 

 

 

홍천 찰옥수수로 만든 아이스크림

쫀득쫀득 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는것이 맛있더군요 다만 3000원이라는 가격은 비쌋음 ㅠ

 

 

 

 

 

 

 

친구들과 함께 피리체험 도 즐긴 홍천 가볼만한 곳

 

 

 

 

 

 

친구와 함께 즐긴 페이스페인팅

 

아이들처럼 얼굴에 하는것은 무리일 것 같고 손등에 찰옥수수축제를 즐기기로 했지용

 

 

 

 

 

 

 

 

 

금강산도 식후경이랫죠?

오늘 행사의 하일라이트는 홍천찰옥수수비빔밥

초대형 솥에 홍천찰옥수수 알갱이를 넣고 2000명의 관광객들에게 시식을 시켜주엇답니다.

 

 

 

 

 

 

찰옥수수와 고기 각종 야채가 들어가 쫀득쫀득 식감이 예술이엇어요 ㅎㅎ

 

 

 

 

 

 

 

하이트맥주 줄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사랑매점 도 눈에 띕니다.

 

 

 

 

 

3명의 친구와 함께 페이스페인팅을 하였는데 한명은 어디로 갓는지

하이파이브를 해야하는뎅! ㅋㅋㅋ

암튼 홍천 가볼만한 곳 찰옥수수축제 제대로 즐기다 왓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