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맛집 북창동 이자까야 금파

2013. 10. 8. 05:10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시청역맛집 북창동 이자까야 금파

10월1일 남대문갓다가... 북창동 이자까야 가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10월1일이 국군의날인지 모르고 있었는데...

왠 경찰, 군인들이 많아서 놀랬다죠?ㅋㅋㅋㅋ

 

 

 

남대문가서 원하는 물건도 띠어오고 쇼핑도 하고 그러느라 배고프기도 하고

다리도 아파서 북창동에 이자까야 금파에서 점심메뉴도 한다고 해서 간거였답니다.하트3

금파는 뭐니머니해도 돈까스가 젤루 맛나여~~

 

저녁에는 몇번 친구따라 가본적은 있는데...

점심은 처음 가보았네여~

직장인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엄마와 시청역맛집 금파에서 점심메뉴로 규카레(소고기카레) 와 가츠모듬정식(생선까스. 돈까스, 새우튀김2개, 감자고로케)

밥한공기와 미니우동 이렇게 나오더군요

 

금파에서 먹은 규카레는 북창동맛집 금파의 신메뉴라고 하네요

규카레는 소고기가 듬뿍들어간 카레랍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1층이엇는데..

일반좌석이 없어서 안쪽 좌식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금파의 단무지와 김치

 

 

 

 

시청역맛집 금파의 점심메뉴인 가츠모듬정식입니다.

혼자 먹기에 푸짐한것 같습니다.

가운데에 보이는 샐러드는 리필가능합니다.

 

 

 

 

 

제가 시킨 규카레~~

노란 노른자를 톡 깨트려서 비벼먹으면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죠

 

 

 

 

 

가츠모듬정식에 딸려나오는 미니우동

 

 

 

 

 

새우튀김이 2개 있어서 사이좋게 1개씩 나눠먹엇어요

바삭하니 맛좋아요~

새우튀김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규카레 쇠고기 카레~~

 

 

 

 

감자가 가득 들어간 고로케입니다.

 

 

 

 

 

아침을 바나나 밖에 안먹은지라

엄청나게 배고파서 점심은 포풍흡입 햇네여~ㅎㅎㅎ

담에는 사케 한잔 하러 한번 더 오고 싶은 시청역 북창동맛집 이자까야 금파

 

 

 

 

 

시청역맛집 금파

부엉이 맥주 전문점인가요? ㅎㅎㅎ

독일맥주인데...

아는 그림 봐서 반가웠어요

 

 

 

 

 

시청역맛집 이자카야 금파

점심메뉴는 오전 11:30분~  14:30 까지만 운영한다고 합니다.

 

이자까야는 오후 17시부터 24시까지 여신다고 하네여~~

 

 

 

 

 

이자까야 금파는 예전 한정식 자리였는데요

한정식에서 업종변경하신것 같아요~전화번호가 같네요

이자까야 금파

서울시 중구 북창동 20-3

02-318-56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