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미삼미,스시도모(같은이름 같은가게)

2013. 3. 6. 01:49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신촌맛집 스시도모

예전에 그루폰에서 미삼미라는 분식점같은 초밥집을 산적이 있는데

주인장이나 주인아줌마나 서비스는 정말 개똥인집

음식은 맛있으나 음식이 맛있으면 뭐하나...

요식업인데 서비스가 개판...

하물며 손님발을 다치게 한것도 모자라 사과한번받고 약이랑 이것저것 달라고 했는데 바쁘다고 하고 그이후 아무 처리안해줬다

심지어는 주인이 착한척하는건지 모르는 제3자한테 고소한다 어쩐다 협박하는집 미삼미이다

5월이 되면 1년이 지나지만 아직까지 사과조차 받지 못했다

내평생 신촌갈일이 있으면 없어지지 않는이상 기억속에 남을것같은 신촌초밥집 미삼미

소셜전문초밥집 미삼미였다

 

내가 게속 신촌미삼미에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나처럼 당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맘에서 올려본다

미삼미 아줌마가 문을 똑바로만 열엇다면 내가 저렇게 다치지도 않았을것이다

손바닥도 부딪혀야 소리가 나는데

가만히 서있는사람 밀쳐내고 사과한마디 없는 소셜전문 초밥전문점 신촌 미삼미 반성하시길 바랍니다

음식이 맛있어도 서비스가 바뀌지않으면 서빙이바뀌지않으면...그나물에 그밥임

 

지금 신촌미삼미가 가게 오픈확장을 하고 신촌 스시도모로 확장해서 가게를 열었다고 합니다.

없어진게 아니라 교묘히 스시도모로 가게 확장을 한건 그만큼 장사가 잘돼니 일련의 사과도 안한채 장사하시는듯

그 기분나쁜 아줌마는 아직도 서빙을 본다고 합니다.

요식업계에서 너무 진짜 네가지가 없는...

신촌가면 절대 스시도모 가지도 맙시다.

 

자기네들이 쿠폰 몇천장씩 팔아놓고 무한리필이라 칭하면서 팔면서 사람몰리면 30분이상씩 초밥이 안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무한도전이라던지 왜 무한리필 초밥집을 만들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