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횟집 우정회센타 표선3호점 갈치한상!!

2016. 6. 3. 21:28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제주도여행 2일차 서귀포횟집으로 유명한 우정회센타 에서 갈치한상 먹었네요~

 

갈치한상 3~4인 12만원이며

갈치구이

갈치초밥

갈치회무침

갈치조림 이 나온답니다.

 

서귀포 우정회센타 정말이지 저렴한 가격에 내용물이 푸짐한 것 같아요

 

 

 

 

 

소면과 함께 나온 갈치 초무침과 갈치물회는 우정회센타에서 상표등록과 특허등록을 받은 요리라고 합니다

오우 신기하네요~

 

요리에도 특허가 있다닝!!!

 

 

 

먼저 신기했던 갈치 초밥

은백색의 갈치가 너무 맛나보여요 ㅋㅋ

 

 

 

 

 

 

 

 

 

 

 

서귀포횟집 우정회센타 젤루 마음에 든 흑임자 소스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

 

 

 

 

 

 

 

 

 

 

 

 

 

 

전복과 개우를 넣어 볶은 고사리

 

 

 

 

 

 

 

 

다이어트에 굿!!

꼬시래기 국수!

요거 비싸다던데... 우정회센타에서 원없이 먹은듯

 

 

 

 

 

 

 

 

 

 

딱새우 장 인데요?

짜지않고 감칠맛이 좋아서 간장게장 저리가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기는 좀 힘들었숨니다.

 

 

 

 

 

 

 

 

 

 

 

제가 젤루 좋아하는 갈치구이

 

밥도둑 따로 없는 우정회센타 갈치한상!!

 

 

갈치좋아하시면 주문하면 좋을듯싶네요~

 

 

 

 

 

 

 

 

하얀쌀밥에 갈치구이 한점 올리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군요~

 

 

 

 

 

 

 

새콤달콤햇던 서귀포횟집 초무침

소면도 나오고 김가루, 상추, 깻잎이 든 공기에 밥도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좋고 쌈싸먹어도 좋고 소면에 비벼먹어도 좋은 취향껏 갈치요리를 즐기면 좋을듯싶네요

 

 

 

 

 

 

 

 

 

 

 

 

갈치회의 은갈빛 옷이 반짝반짝

그만큼 싱싱하다는 증거니까~~~

 

 

 

 

 

 

 

 

 

 

 

갈치 초무침 맛있게 비비는법

궁금하다면 동영상을 클릭해보세용~

 

 

 

 

 

 

 

 

 

 

빨간 양념이 식욕을 당기게 하는구먼~ ㅎㅎ

 

 

 

 

 

 

 

 

 

 

 

 

깻잎에 싸먹어도 별미인  갈치 초무침 이랍니다.

 

 

 

 

 

 

 

 

 

 

갈치초무침은 양념도 특허등록을 하였지만 점심특선 메뉴에도 있어 1인 12000원으로 먹을 수 있고

2인이상 주문가능하답니다.

 

 

 

 

 

우정회센타 서귀포횟집 갈치 물회

조미료를 넣지 않아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좋았던

대게의 물회 집을 가보면 육수가 닝닝하거나 달달한 경우를 많이 보는데....

표선3호점이 새콤해서 더 맛좋은듯 싶네요 ㅎㅎㅎㅎ

 

 

 

 

 

 

 

 

 

뚝배기에 마지막으로 나오는 갈치조림 칼칼하니 괜찮더군요^^*

 

 

 

 

 

 

 

 

 

 

 

 

 

오징어배인가봅니다.

저도 한번 배타고 잡아보고 싶은생각이 굴뚝같이 드네요^^

 

 

 

 

 

 

 

 

 

 

생선회를 뜨는 주방이 앞쪽에 있기 때문에 내가 먹는 싱싱한회를 뜨는 모습을 직접 보실수있어서 더 믿을수 있는것같아요^^

 

 

 

 

 

 

 

 

서귀포횟집 우정회센터는 1호점 2호점 3호점이 있는데 저는 3호점을 다녀왔답니다

아래는 메뉴판

 

 

 

 

 

 

 

제주도 서귀포횟집 우정회센타 바다 바로앞이라서 볼거리도 많아서 추천합니다.ㅎㅎ

 

 

탤런트 정찬 몇일전 다녀갓다네요~~

2차는 바다가 보이는 독채펜션 달이봉봉으로~~

 

 

 

 

3호점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당포로 23

064)787-98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