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동명항 맛집 게찜 홍게나라 ♡

2016. 5. 19. 07:26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유명한 게찜 전문 홍게나라 가보았어요

고성에서 배낚시를 하고 속초로 넘어와 영금정을 구경 후 영랑동 포장마차 거리가 원채 유명하잖아요?

작년에 이어 어김없이 속초 2박3일 여행으로는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식당 앞쪽으로 바다가 보이고 동명항에 잇는 영랑동 포장마차 거리에는 숨은 맛집들이 많답니다.

 

 

 

 

 

 

저는 오늘 그중 한곳인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 출바아알~GO GO

 

 

 

어느새 밤이 깊어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네요

 

강원도라서 그런지 붉은 노을이 제마음을 불타오르게 하네요 ㅎㅎ

 

 

 

 

 

 

 

@2016 속초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

 

 

 

 

 

 

 

 

 

도착하니 깜깜하다 ㅠㅠ

 

밤이라서 그런지 홍게나라 홍게가 쿨쿨 잠을 잘때인가 봅니다.

 

배낚시를 하고 바로 넘어와서 출출하네요

저녁을 친구와 먹기위해  홍게 1.5KG 50,000원 주문해보았어요

 

그리고 홍게 라면 5,000원

게딱지밥 2,000원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 영랑동 포장마차거리에 있어요

 

 

 

 

 

 

 

 

 

 

 

 

 

홍게 너는 이제 나의 뱃속으로 들어갈지리~

 

 

홍게는 마리수로 판매하는것이 아니라 저울에 달아 무게를 재서 판매하는거 아시죠?

 

저희는 1키로 주문했는데 2마리 하기에는 양이 모자르고 그래서 3마리 하니까 1.5KG네용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 메뉴판입니다.

홍게 전문점 답게 아주 전문스러워요 ㅎㅎ

 

 

 

 

 

 

 

홍게나라 원산지표시판입니다.

 

 

홍게는 국내산이네욧~

 

 

 

 

 

 

 

 

 

 

 

 

 

 

홍게는 단백질의 함량이 많고 칼슘, 마그네슘, 미네랄, 아미노산, 셀레늄, 철분, 망간, 키토산등이 잇는데 그중에서

필수 아미노산인 리신, 로이신, 메티오닌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고, 지방의 함량이 적어 담백한 맛에 소화가 잘되 환자에게 좋다고 합니다.

 

 

심심하시면 홍게의 효능도 읽어보시라~

 

 

 

 

 

 

 

 

 

 

 

영량동 포장마차 홍게나라 기본찬입니다.

 

게딱지그라탕, 간장새우, 김치, 홍게양념장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게딱지그라탕 부드러우니 맛나네요 ㅎㅎ

 

 

 

 

 

 

 

 

 

 

 

 

 

 

 

 

윽 드디어 고대하고 기다리던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의 홍게가 나왓습니다.

홍게찜 냄새가 쥑여요

 

 

먹기 편하게 손질이 다되어서 나오네요

 

먹기편한 홍게찜 조으다 꺄~!!

 

 

 

 

 

 

 

 

 

 

 

 

 

 

 

홍게하면 게딱지에 잇는 내장이 젤루 맛있더라구요

고소하면서 먼가 짭쪼롬한 당기는맛?

 

게딱지에 밥 비벼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

 

 

 

 

 

 

 

 

 

 

 

 

홍게다리에 게살도 꽉차 있어서인지 더욱 더 맛이 좋은듯싶어요

 

 

 

 

 

 

 

 

 

 

 

홍게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동명항 홍게라면

 

 

 

 

 

 

 

 

 

 

 

 

 

라면도 그렇고 국물이 정말 기가막히게 시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게딱지밥

밥도둑이 따로없죠?

 

밥1공기가 다 들어간 게딱지~~

 

 

 

 

 

 

 

 

동명항 맛집 홍게나라 게찜 좋아하면 당장 달려가용~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153

033-638-01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