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체험이 있는 양평딸기축제 나들이♥

2016. 4. 21. 23:46내멋대로여행/국내

반응형

 

 

요즘 날씨가 쌀쌀하군

주말까지는 너무 더웠는데 말이야.

용문역 앞거리 광장에서 양평딸기축제가 한창이다.

1월부터 5월말까지 한다고 하니 딸기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시라~

딸기체험도 같이 하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는 말씀 ㅋㅋ

 

 

 

 

 

 

 

 

 

 

 

지나가다가 나의 발길을 돌리게 만든...

소라같기도 하고 뭔지 몰라서 자세히 봣더니 달팽이닷!

 

외국산 달팽이 크기가 엄지손톱의 3배엿음

 

 

 

 

 

 

 

 

옆에 이상한박스 있길래 보니까 진짜 달팽이더랑 +_+

오잉

양평딸기축제 가서 달팽이도 보고 신기방기

 

 

 

 

 

 

 

 

나무로 만드는 공예품인거 같았는데 마음에 들었음 ㅎㅎ

 

 

 

 

 

 

 

 

유기농명품딸기가 용문역 앞거리 광장?

시장에서 뽀얀 속살을 내걸고 있다.

 

 

 

 

 

 

 

 

마카롱

 

 

 

 

 

 

 

딸기퐁듀

 

 

 

 

 

 

 

신선한딸기

 

 

 

 

 

 

 

들기름체험도 있더라

직접짜보고 만드는것도 나름 괜찮을듯

 

 

 

 

 

 

 

 

 

 

딸기가 들어간 토종 옥수수범벅

예전 어르신들이 쌀이 없어서 자주 먹었다고 하던데...

2000원주고 사먹어보았는데 나의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

 

 

 

 

 

 

 

 

가격이 2천원인가 하던데...

작년에 초코박람회 갔을당시보다 가격은 좀 쎈듯

 

 

 

 

 

 

 

 

 

딸기김치

 

나도 만들어보고 싶네~

 

 

딸기 이용해서 이것저것 만들면 나도 맛있게 만들수 있을까?

 

참 신기한것이 많았던 양평딸기축제 나들이

 

 

 

 

 

 

 

 

 

 

 

 

쑥가루를 와플처럼 만들었는데...

요것 진심 괜찮더라.

달지도 않고 내 입맛에 딱

 

 

 

 

 

 

 

딸기 페이스페인팅

 

 

 

 

 

 

 

 

양평 여물리 체험마을에서 딸기 찹쌀떡

 

 

 

 

 

 

 

 

허니버터를 이용한 딸기데코

 

맛나게 보이긴 하던데...

완전 살찔것같은 아이템 낄낄

 

 

 

 

 

 

 

 

 

 

딸기축제 나들이 갓는데 딸기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누룽지같은것도 있네?

 

 

 

 

 

 

 

 

 

바나나 값이 많이 오르긴 했다.

 

 

 

 

 

 

 

 

 

 

어떤총각이 딸기체험이 있는 양평딸기축제 와서 시래기 만들어서 팔더라

요거 진짜 신기햇음 ㅋㅋ

직접 농사지었다던데...

 

 

 

 

 

 

 

 

 

수미마을 수미찐빵

 

 

 

 

 

 

 

 

양평 딸기체험축제 사람들이 어른 아이 할것없이 신나있다.

 

 

 

 

 

 

 

 

 

 

 

 

 

옆에서 솥뚜껑에 삼겹살 굽던데 너무 먹고 싶어서 침 흘리고 있었음 ㅋㅋ

 

 

 

 

 

 

 

 

 

딸기 머리핀 귀엽네

 

 

 

 

 

 

 

 

암튼 용문역에서 바로 나오면 길건너에서 딸기체험이 있다.

 

 

 

 

 

 

 

 

축제보고 금곡농원에 친환경 딸기체험하러 갓다.

 

 

 

 

 

 

 

 

 

 

봄에는 딸기도 하고 딸기끝나면 토마토도 하나보네

딸기 고추장 무슨맛일지 완전 궁금

 

 

양평은 전국에서 열리는 딸기축제 중 가장 먼저 열리고 규모도 제일 크다고 하던데...

나들이 오길 잘한거 같애

 

 

당도가 높은 양평딸기라고 한다.

 

 

 

 

 

 

 

 

 

 

 

 

 

 

암튼 딸기체험을 하기 위해 농장주로부터 유의사항과 주의사항을 듣고 딸기직접따기 체험을 했다.

 

 

 

 

 

 

 

 

 

 

 

 

 

 

 

하얀딸기꽃도 참 이쁘네

 

딸기체험이 있는 양평딸기축제 5월말까지 한창이라고 하니 봄 나들이로 가족들과 함께 가보는건 어떠한가?

 

 

체험하면서 농장내에서 마음껏 먹을수 있고 500g 팩에 한가득 담아서 나올수 있어요

 

 

 

 

 

 

 

 

 

 

내가 딴 딸기들 진짜 싱싱한거 같아 ㅋㅋㅋㅋ

딸기씨가 콕콕 솨라있네~쏴라있어

 

 

 

 

 

 

주말에 양평 딸기체험 딸기축제 잘다녀온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