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맛집 태국음식전문점 누들박스

2013. 1. 22. 16:27내멋대로맛집/누들요리

반응형




신림역맛집 태국음식전문점 누들박스

 

 

 

 

밥하기 싫은날 짭조롬한 쌀국수와 태국음식이 땡길때 누들박스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테이크아웃도 좋고 매장에서 먹어도 맛있고

종이박스에 포장해주는 기발한 발상이 너무나 재밌어요

 

신림누들박스에서 팟타이를 포장해왔습니다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주인분이신 수염난 남자사장님 정말 불친절합니다

여기 처음에 갔을때 두번째 세번째 음

요가학원이 바로 건너편 빈스핫요가라서

샤워하고 누들박스 신림점을 가려고 하면 사장님이 저보고 계속 아줌마라고............--

한 10번은 간것 같은데 5번은 아줌마라고 불렀어요

저보다 10년은 많을것같이 보이더만......말투도 좀 빨리먹고 가라는 식의 무뚝뚝해요

하지만 맛이 정말 좋아서

 















 

신림누들박스에서 포장해왓어요

냅킨1개 젓가락1개 팟타이누들박스 절임무




 

 

 

숙주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별루였는데 여기 날이 갈수록 맛이 있어지네여

소스도 듬뿍 넣어주고요^^

처음에 오픈시에는 간이 하나도 안맞앗거덩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도 하나도 안퍼지고 딱 좋앗어요

집까지 가는데 40분인데 ㅎㅎㅎ

전혀 퍼지지 않아서 완전 감사할따름

 

 

 

 

 

신림누들박스 새우도 완전 많이 들어있네요

야채도 많아서 너무좋은...................

 

 

 

 

 

다음에는 다른지점도 가봐야겟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