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맛집 오꼬노미야끼 벙커 21 가봤음

2015. 9. 15. 07:00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강남구청에 있는 오꼬노미야끼 벙커 21 친구가 추천하길래 가보았다.

주말저녁이라서 사람들이 많았고 자리는 한정되어 있었다.

오꼬노미야끼 벙커21에서 히로시마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오사카 오꼬노미야끼를 주문하였다.

한국의 빈대떡과 얼추 비슷했다.

 

 

 

 

가격대비 맛은 있네요

저는 원래 빈대떡은 좋아하지 않지만요

 

하지만...

 

사람이 많은 주말은 피하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오다를 까먹은 탓에 2시간 동안 기다려서 먹은 오꼬노미야치고는 맛이 없을리 없겟지요...

금방 자리날것 같다며 그걸 믿은 제가 잘못이고 실수이지요

 

두번 갈일은 없겟지만...ㅎㅎ

 

주인의 문제점도 조금 있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 벙커 21 강남구청점의 히로시마 오꼬노미야끼입니다.

 

밀가루와 숙주 야채를 올려놓고 익힌 후 드시면 됩니다.

 

 

숙주가 들어가서 아삭하네요~

처음에 먹은 것보다는 요게 제 입맛에 맞는 듯~

 

 

 

 

 

 

 

 

 

일본에서 먹었던 야끼소바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

 

그건 재료사다가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 겟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