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횟집 항구수산..

2015. 3. 31. 23:30내멋대로맛집/일식

반응형

충청도여행 1박2일 안면도가볼만한곳

가족들과 힐링하러 집에서 가까운 안면도로 향하였다.

작년에도 안면도 갓엇는데...ㅎㅎㅎ

서울에서 전라도의 중간이라서 자주가는 듯 하다.

출출하여 찾은 안면도횟집 항구수산

안면도횟집에서 주문한건 모듬회 그리고 대하구이

 

 

 

 

 

 

우아!

안면도횟집 항구수산의 쓰끼다시다!

인천 연안부두보다 많지는 않지만 재료의 퀄리티가 뛰어나네....?

 

솔까 연안부두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저렴한만큼 재료들이 싱싱하지 않았다. ㅎㅎㅎㅎ

 

 

 

 

 

 

 

달짝지근한 개불

 

 

 

 

 

싱싱한 해삼

 

 

 

 

 

 

문어

 

 

 

 

 

 

세꼬시회

 

 

 

 

 

 

안면도횟집 항구수산의 광어+ 우럭의 모듬회이다.

 

 

 

 

 

 

 

그리고 우럭 뽈락구이

횟집에가서 대게의 뽈락구이가 마른상태로 나오는데...

안면도횟집은 바닷가와 가까워서인지 정말 맛있었다.

 

 

 

 

 

 

홍어+가자미식혜

 

 

 

 

 

 

대나무밥

찰밥을 좋아하지 않아 먹지 않음

 

 

 

 

 

 

역시 회는 초장과 잘 어우러지는것 같다.

나는 어린애 입맛이라 어쩔수 없는가봉가

신나2

 

 

 

 

 

 

 

 

자연산대하가 나왔다.

우아! 크기가 장난아니게 크네!!!

 

 

 

 

 

 

앞에 있는건 일반새우

크기가 장난아니군...ㅎㅎㅎ

대하가 원래 민감해서 고등어처럼 사람에게 잡히믄 바로 죽어버린다고 한다.

그래서 원래 자연산 대하는 없다고....

어쩐지 작년 대하축제할때 요정도 크기의 대하는 본적이 없었다.

자연산 대하는 까다로와서 잡히자마자 죽어버리기에 잡은다음 바로 냉동보관한다고 하신다.

 

 

 

 

 

 

 

손으로 들어보았는데...

크기가 3손가락 합친 크기이다.

 

 

 

 

 

 

 

회는 쌈장에 찍어먹어도 별미

 

 

 

 

 

 

 

 

비싼문어도 날름 먹어준다.ㅎㅎㅎ

 

 

 

 

 

 

 

항구수산 에서 뽈락구이도 쉴새없이 먹어준다.

캬~

바로 이맛이야!

홧팅2

 

 

 

 

 

 

 

 

안면도횟집의 마지막코스 매운탕!

매운탕을 안먹으면 섭섭하다. 왠지모르게...ㅋㅋㅋ

 

 

 

 

 

 

 

히야 너무 맛나보여 +_+

빨리 익어라 오에!!

 

 

 

 

 

 

하얀쌀밥과 잘 어울리는....

 

 

 

 

 

 

안면도횟집 항구수산의 원산지 표시판

 

 

 

 

 

 

 

 

 

너무 많이 먹어 배가 빠방

항구수산옆에 5코스 노을길이 보였다.

전망대를 올라가보도록하자

 

 

 

 

 

 

 

 

이야~~ 디게 가빠른걸?

평소 운동좀 할껄...

헥헥헥헥

힘들어 돌아가시는줄 알았다.

 

 

 

 

 

 

 

 

전망대에서 꽃지해변 할아비섬 할미섬

 

 

 

 

 

안면도 항구수산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1321

041-672-3513

 

 

 

 

www.항구수산.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