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포도축제 2015 영동포도축제 아이들과 가면 좋아~

2015. 8. 29. 17:00내멋대로여행/국내

반응형

 

 

 

2015년 영동포도축제가 열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여기는 당연 영동이겟죠?

이번년도 영동포도축제의 테마는 아빠와 떠나는 즐거운 과일나라 체험여행

충청북도 영동체육관에서 8월 27일~ 8월 30일까지 영동에서 나고 자라는 모든 과일들이 축제의 현장에 자리한답니다.

 

 

 

 

 

 

 

영동포도축제가능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나는 이 트레인이라는 기차를 타고 삼천역에 도착하여 대기했던 버스를 탔다.

 

 

 

 

 

 

e-train이라는 교육형 열차에서 파는 감자깡

과자 4번들을 여기선 천원에 판다. ㅎㅎㅎ

 

마트에서 1500원주면 4봉지 살수 있는뎁

 

 

 

 

 

 

 

5번 버스를 타라는 소리다.

이트레인에서 영동포도축제를 위해 기차 + 버스 까지 한코스이다.

 

열차에서는 추억을 돋는 기차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레크레이션도 하고 게임 그리고

기차에서의 여행 사진도 찍어주신다.

 

 

 

 

 

 

 

 

 

영동포도축제 가기전 심천역

 

영동포도축제에 왔다고 환영해주는 이들...

 

 

 

 

 

 

 

 

날이 너무 더워 아메리카노도 한잔~ㅎㅎ

 

 

 

 

 

 

 

2015 영동 포도 축제

 

 

 

 

 

영동포도축제 행사장 안내도이다.

잘봣어야 하는데...

포도 시식하는데 얼이 빠져 와인은 먹어보지도 못했다는 거...ㅋㅋ

 

시간이 얼마 없긴 했다.

당일로 온 영동포도축제 였으니까 말이다.

 

 

 

 

 

 

 

 

 

 

영동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홍보관

 

 

 

 

 

영동포도축제입구 포토존

 

 

 

 

 

 

영동포도 및 과일판매존에서 산 포도를 택배포장하여 서울로 보낼 수도 있다.

 

 

 

 

 

 

포도설기 시식떡

 

 

 

 

 

 

 

 

 

 

 

영동에서 나는 복숭아도 참 달디달게 맛나다.

 

껍질채로 먹어도 속은 부드럽고 껍질이 얇아서 이물감은 생기지 않는다.

 

 

 

 

 

 

 

 

 

오미자가 정말 탱글 싱싱한것이 맛도 좋다.

 

 

 

 

 

 

 

손오공이 먹었다는 반도복숭아

거반도

 

 

 

 

 

 

 

몸에 좋은 칡즙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포도낚시

 

포도낚시1등에게는 2kg포도한박스가 제공된다.

 

 

 

 

 

 

 

 

모든 체험으로는 가격이 천원

 

 

 

 

 

 

2015포영동포도축제답게 풍선으로 만든 포도도 인기다.

 

 

 

 

 

 

 

포도를 이용한 방향제및 비누

 

 

 

 

 

 

귀농 귀촌 상담

 

 

 

 

 

영동 포도와 복숭아로 맛있는 피자도 만들어 먹어요

 

 

 

 

 

 

 

직접 만들어 먹는 포도빙수 3000원

 

 

 

 

 

 

 

 

 

나만의 와인만들기 체험

만원만 내면 만들수있답니다.

 

 

 

 

 

 

 

 

 

 

 

 

포도밟기대회

신나게 노래에 맞추어 밟아요

 

아이들 어른들 상관없이 즐거운 영동포도축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