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역 코코브루니에서 아메리카노 먹어봄

2015. 8. 14. 23:30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역 코코브루니 아메리카노 글쎄?

압구정로데오역은 일주일에 두번정도 가는곳이에요

먼저 5번출구쪽의 SC제일은행과 안세병원 위쪽 유스피부과를 자주가는편이었죠

고등학교때와 대학교때는 갤러리아 근처에서 아르바이트도 했던 곳이라서 근처는 빠삭하답니다.ㅎㅎ

 

 

 

 

 

 

사실 코코브루니에서 아메리카노는 처음 마셔보는데요?

 

수제 디저트카페 코코브루니 분점

 

코코브루니 압구정점의 아메맛은 스벅보다는 못한 것 같아요.

 

로스팅을 잘못하였나 커피가 탄맛이 낫어요.

 

저도 요새 커피학교에서 커피에 대해 공부하는지라...

 

로스팅 태워먹고와 잘했을때의 커피맛이 상당히 틀리더라구요 ㅎㅎ

 

 

 

 

 

 

 

 

 

 

 

 

 

 

 

압구정 코코브루니 전체적인 매장의느낌은 화이트톤의 작은화분과

밝은 원목으로 가꾸셧는데....

 

제가 흡연을 하는지라 혹시 흡연실이 없을까 하여 1층에 내려와 물어보니 카페 직원분이 금연건물이라 없다며...

 

하지만 집에갈때 보니 예전에 흡연실 있던 자리가 지금은 사용안하는데...

가끔가다 단골이었던 손님들이 들어가서 담배(흡연) 하시더군요.

(그런데도 아는지 모르는지 제재는 안하는것 같더라구요)

 

 

이게 살짝 불만족스러웠던 코코브루니 압구정점 입니다.

 

 

 

 

 

 

 

 

 

 

 

근처에 카페가 별루 없어서 점심시간이후 손님이 몰리긴 하던데...

아메리카노가 탄맛이 나는것 치고는 분위기가 참 괜찮앗네요.

 

흡연실이 좀 아쉽기는 함

 

 

 

 

 

 

 

 

 

 

 

 

코코브루니 압구정점 직원이 훈남이라고 네이버평점에 잇던데...

제가 갔을때는 훈남은 없었습ㄴ다.

흡연되는지 공손하게 물어봤는데 퉁명스럽게 알려주던걸요?

자기는 모른다고...

할수없이 나가서 거리에서 숨어서 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03 HY TOWER
지번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6-10 나무빌딩 1층 
전화번호02-517-18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