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 분위기좋은 막걸리집 가제트

2015. 5. 3. 08:0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목동역에 프리미엄 막걸리집이 생겻네~

그이름은 가제트 목동점이라네

상수역에서도 가끔가는 가제트 막걸리집

테이블은 7~8테이블정도 있는 듯 싶다

 

 

 

 

 

300ML 6가지맛을 주문하엿다.

6가지맛에 18000원이란다.

 

요새 1박2일 막걸리로 막걸리가 뜨는 추세...

 

 

 

 

 

 

친구들모임이었는데 30분정도 늦어서 ㅎㅎㅎ

2개는 이미 먹어버리고 4개 남겨놧네 'ㅁ'

 

무료로 주는 500ML 막걸리로 버텻다고 한다.ㅋㅋ

 

 

 

 

 

 

맨 왼쪽이 블루베리 유자 꿀 연꽃 막걸리?

맞나 오래돼서 기억이 @.@

 

 

 

 

 

 

블루베리막걸리 달다구리해

 

 

 

 

 

 

 

 

가제트술집 목동점에서 지역막걸리를 먹을 수 있다.

 

1박2일에서 나온 전남 여수 개도막걸리와 충남 당진 하얀 꽃 백년막걸리 나온것 같은데

다음에 큰걸로 먹어봐야겟어~

 

조그만한걸로 먹으니 무슨맛인지 잘모르겟음 ㅋㅋ

 

 

 

 

 

 

계란탕이랑 가제트대표메뉴 맛깔나는 젖깔과 녹두전을 주문하였다.

 

 

 

 

 

 

 

목동역술집 가제트

뚝배기 명란 달걀탕

 

 

 

 

 

 

 

목동 가제트술집 대표메뉴

녹두전과 젖갈3가지

명란젖, 낚지젖, 명태젖

 

 

명란빼고 다 맛있다.!!

 

헌데 녹두전은 잘모르겟어~~

 

 

 

 

 

 

 

 

 

 

 

배고파서 다 처묵함

ㅋㅋ

 

녹두전에 젖도 같이 올려먹으니 색다른맛이다

하트3

 

 

 

 

 

 

 

명품막걸리 먹으로 목동 가제트로 출동!!

 

 

 

 

 

가제트술집 목동점

02-6052-5027

서울 양천구 신정동 996-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