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맛집 발산역 강서구 장어 장어촌 민물장어 쪼아

2015. 1. 2. 20:29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발산역에 있는 강서구 장어 민물장어 파는곳 장어촌 강추 해요!

 

 

 

 

 

발산역 뚜레쥬르 근처에 민물장어 파는 장어집이 새로 생겻네요 'ㅁ'

친구가 예전 칼아파트 자리 지금은 우장산 힐스테이트죠

거기 삽니다.

 

 

내발산 초등학교 동창이에요

 

 

이제 나이가 시집 장가 갈 나이가 되었네요

슬퍼2

서럽도다 서러워

 

 

 

다른 장어집을 가면 장어집에는 장어탕이 있지요~

하지만 강서구 맛집 강서구 장어 장어촌에는 장어탕이 없고 김치국이 있어요.

 

사실 장어탕을 무척이나 좋아해서 장어집을 일주일에 2번 가는 저로써는 살짝 아쉬웠던 부분입니다.

흥5

 

 

 

 

 

 

 

참숯을 사용하는 강서구 발산역 장어촌

 

참숯과 비슷한것이 갈탄과 야자탄이 있어요~ ㅎㅎ

 

 

 

 

 

 

부추무침 참 좋아라 합니다.

 

 

 

 

 

발산역 장어집 장어촌에서 민물장어 1kg를 주문하엿습니다.

가격은 69,000원입니다.

 

 

 

 

 

묵은지 김치

 

 

 

 

 

깻잎 짠지

 

 

 

 

 

쌈장

 

 

 

 

 

양파 양배추절임

 

 

 

 

 

 

장어촌의 민물장어 2마리가 익어 갑니다 'ㅁ'

바로 잡아서인지 육질도 그렇고 신선도가 아주 남다르네요.ㅋㅋ

 

 

양념구이는 타기만 해서 주문않고 소금구이로 주문햇답니다.

뭐니머니 해도 민물장어의 갑은 소금구이라지요~ ㅎㅎ

 

 

 

 

 

장어뼈튀김 입니다.

고소합니다.

술안주에 그만이에요~ㅎㅎ

 

 

 

 

 

 

 

 

참숯에 구워 더욱 더 노릇해지고 맛있어 집니다. ㅎㅎ

 

 

 

 

 

 

직원분들이 알아서 구워주고 잘라주시기 까지 하니 먹는일만 남앗네요.

 

사실 발산역은 술만 먹으러 가는 곳인데 'ㅁ'

 

식사하러 간것은 처음 ㅎㅎ

 

 

 

 

 

 

 

 

 

부추무침과 장어의 궁합이 정말 기가 막히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강서구 발산역 민물장어 장어촌

 

민물장어라서 그런지 고소하네요~~

 

여자만장어구이집이랑 견주어도 될 곳 인것 같아요~

신나2

 

 

 

 

 

 

 

 

다른곳의 장어집과 달리 비린맛이 없어서 좋았던 발산역 맛집

 

 

 

 

 

강서구 맛집 장어촌에서 출출하여 공기밥도 주문햇어요

콩밥입니다.

공기밥 주문시 김치와 오징어 젓갈이 나옵니다.

 

 

 

 

 

 

 

오징어젓갈에 김치국을 말아 먹습니다.

김치국이 신게 단점이긴 한데...ㅎㅎㅎ

장어탕 도입이 시급합니다 ㅠㅠ

아니면 된장국으로 바꾸시면 좋을 듯 싶어요.

슬퍼2

 

 

 

 

 

 

 

강서구 민물장어 장어촌 추천합니다.

 

소주한잔 하기에 몸보신 보양식으로 장어를 손꼽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kg에 69,000원이고 파주 갈릴리농원이랑 가격차이 안나고 똑같아서

파주까지 가던 나인데....

 

이제 장어 먹으로 장어촌으로 갈 듯 싶네요~^.^

 

 

 

 

 

 

 

후식으로 발산역 맛집 장어촌에서 매실차

 

 

 

 

 

아래는 강서구 맛집 장어촌의 메뉴판인데여?

메뉴는 참 단촐합니다.

 

장어아니면 냉면 주먹밥 그리고 술이 땡~

 

 

 

 

 

장어는 특히 민물장어는 인체에 필요한 필수 지방산 불포화 지방산이면서

최고 최상의 스테미너 정력강장 식품이지요?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하며 EDA DHA는 혈소판의 옹고를 방해함으로써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고 하고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좋대요

 

 

 

 

반찬은 무제한 무한입니다.ㅎㅎㅎ

 

 

 

 

 

발산역 장어촌은 국내산 100%의 민물장어 전문점이랍니다.

 

 

 

 

 

교회다니시나바여~ㅎㅎ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주고 복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

 

 

 

 

 

 

 

발산역 장어가 먹고 싶을때 민물장어 숯불구이 장어촌 추천~

 

 

 

 

 

 

 

장어촌 민물장어

02-3663-929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