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술집 노래무료! 카페추억

2017. 7. 23. 23:55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불광역 술집 노래무료! 카페추억



사람들은 가슴 한켠에 추억 하나 가지기 마련이다.

고등학교 남자 사람친구와 오랜만에 추억에 젖어 불광역2번출구 1분거리에 있는 카페추억을 찾았다.

북한산과 그리 멀지 않기에 등산하고 내려올즉 산악인들의 뒤풀이 장소, 모임하기 에도 안성맞춤 일 듯 싶다.

일단 룸은 없는데...

홀이 굉장히 넓으며 2~300 명 정도 수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젤루 좋은점이 중앙에 무대가 있고 노래방기계가 공짜 라는것이 넘나 좋다.ㅋㅋㅋ









불광역 술집 카페추억에서는 술도 먹고 노래도 무료로 부를수 있으니...

굳이 노래방에 돈낼 필요가 없지 않은가?




낮에는 추억의 커피숍 저녁은 술집으로 변신






카페추억 불광역 술집 에서 호프 한잔(맥스) 4,000원과 소주 참이슬후레쉬 5,000원을 주문하였다.

안주는 저녁을 먹지 않아서 오랜만에 주문한 골뱅이무침 ㅋㅋ








남자사람 친구는 소주 나는 맥주 ㅋㅋ

젤루 마음에 드는것이 요 물이다.

삼다수 쓰시네요~







호프집 진짜 오랜만에 오는데 ...

비쥬얼도 좋고 가성비가 대박 굿이여!

먹어보니 오이랑 골뱅이가 어찌나 많은지...

집어먹다보니 다 먹었다능 ㅠㅠ


불광역 치킨호프 카페추억 안주가 대박 맛있쟎앙!






@2017 불광역 술집 노래무료 카페추억









가격대비 양이 진짜 많다. 캬






소스도 직접 만드는 msg없는 불광역 술집






두번째로 주문한 카페추억 잘나간다는 메뉴인 짝태

배도 부르고 해서 주문해보았다.


냄새가 1도 안나고 촉촉하니 부드러운 치아교정한 사람도 먹을 수 있다.

진짜 고소하고 부드러워 자꾸만 손이갔다.







마요네즈

간장

청양고추


찰떡궁합









치킨, 맥주, 소주 cafe추억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281-178
02-387-5454




* 공감(하트) 한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겟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