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가볼만한곳 대구 명소 김광석다시그리기 길^^

2017. 5. 31. 05:24내멋대로여행/국내

반응형





음유시인의 노래가 울려 퍼지는 대구 시내가볼만한곳




대구의 명소이며 김광석 다시그리기길 이라고도 불리운다.

대구시내 방천시장 동편, 신천대로 둑길 350여미터 공간에 가수

故김광석의 음악과 삶을 테마로 조성된 벽화거리다.

문화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구성된 김광석길은 1964년 대구 대봉동에서 태어난,

故김광석의 초상과 조형물 등 다양한 장르의 70여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볼거리를 제공하며,

그림과 조형물등은 3개월에 한번씩 바뀐다.

대구는 이번이 두번째 다녀오는건데...







작년에 가보았을때보다는 더 깨끗해진 느낌의 벽화거리


무엇인가 모르게 빠르게 보수공사를 시작한것만 같다.





나는 이시대에 태어나지 않았으므로 故김광석 이라는 가수를 본적이 없지만,

노래는 기억한다.

대구 시내가볼만한곳 김광석다시그리기 길







작년에 찾아왔을때는 김광석길 이었는데...

다시 새롭게 리뉴얼을 해서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된것일지도 모르겠다.






전국의 김광석 팬과 관과객이 즐겨 찾는 대구의 관광명소 인 대구 시내가볼만한곳


그주변으로는 방천시장, 김광석길, 삼덕동벽화골목 이 있다.








청춘!

그 빛나는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에서....

그는 참 빛이 난다.








출출하여 들른 오뎅집

오후4시 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술한잔들 하고 계시네~






로라 방앗간 수제돈까스 일품이다.







커플들의 사랑의 약속 혹은 맹세 흔적들...








대구 시내가볼만한곳 故김광석 동상앞에서

어느 가수한분이 감미로운 멜로디로 김광석 노래를 불러주셧다.





@2017 대구 시내가볼만한곳 도심권 김광석길

가슴으로 묻고 기억하자






김광석에 물들다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