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레스토랑 분위기 깡패 다락마을!

2017. 5. 17. 15:02내멋대로맛집/양식

반응형





홍대 레스토랑 분위기 깡패 다락마을!



저번에 명동 레스토랑 데이트 했을때 1만원대의 가격으로 부드러운 육질의 찹스테이크

맛을 못 잊었는데 홍대에도 생겻다고 해서 다녀왔다.

여긴 진짜 연인끼리 데이트하기도 좋음

3층에 잇어서 지나다니는 사람 구경하기 딱 좋다^^










다락마을 홍대 레스토랑

찹스테이크 메뉴 먹을까 하다가 신메뉴가 있어서 다락세트의 다세트를 주문했다.



@2017 홍대 레스토랑 분위기 깡패 다락마을





다락마을 홍대 간날 얼굴이 너무 부어서 마스크 착용

크크크

이날 엄청 배고팟다우!






깔끔하고 세련되고 쾌적한 분위기

아기 의자도 있어서 젊은엄마들 아기 데리고 오기 좋을 듯 싶다.





내가 주문한 다 세트

25,800원

에이드 2잔 추가 총 29800원


여자둘이 가서 이렇게 주문했는데,

저희는 대식가는 아닌데...

모자랐어요 ㅋㅋ


1~2인분의 양 같았던...

규카츠에 밥이 잇었다면 더 좋았겟다~






옥토찹 스테이크 (대왕문어) 대왕문어라서 그런가 좀 딱딱

이가 약하신분들은 주문하면 안됌

저도 치아교정한지 별루 돼지 않아서인지 딱딱해서 씹느라 힘들었음

역시 음식 먹을땐 설명을 잘 들어야해!!!





청포도 에이드

레몬 에이드





미니화로에 버터를 녹인 후

규카츠를 올려서 굽고 나머지 다른 음식들은 취향껏 먹으면 된다.






규카츠 1인분 양인듯

다락마을 홍대 레스토랑 분위기 깡패 라서 데이트 하기는 진짜 엄지척

굿굿 이다.





대왕문어 파스타 ( 옥토찹)

맛있어 보인다 ㅎㅎ

파스타면을 비빔면 처럼 비비면 된다.

구운 파인애플 별미이다.

달달해






파스타 면이 적당량 익었다.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도 좋아할...






다락마을에서 규카츠는 처음 먹어봄

고소하고 질기지 않는것이 좋구나!





다락마을 규카츠 다락세트 다 맛있게 굽는 동영상보기







여자둘이 한톨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맛있엇어! 하얗게 불태웠던 홍대 레스토랑 ㅋㅋㅋ






연인/ 친구 데이트코스


02-1577-4197
서울 마포구 홍익로6길 15
매일 11:00 - 22:00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