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역맛집 30년전통 보양식전문 서울삼계탕

2013. 8. 28. 03:33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시청역맛집 30년전통 보양식전문 서울삼계탕

 

시청역은 정말이지 먹을꺼리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서울중심에 있기도 하지만 남대문이나 서울역이랑 가깝기도 해요

 

 

 

 

시청역에는 정말이지 먹을거리가 풍부합니다하트3

친구네 회사가 시청역이라 자주갑니다.

여행사는 정말이지 너무 늦게 끈나요 ㅠ_ㅠ

 

 

서울삼계탕은 마감이 22:00까지라...

아직 저녁을 안먹은 친구를 위해 밤9시에 서울삼계탕집을 급습을 했더랬죠

 

 

저는 밥을 먹고와서 치킨을 친구는 저녁식사로 서울삼계탕에서 삼계탕 13,000원

통닭 1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삼계탕보다 통닭이 더 싸네요ㅋㅋㅋ

 

 

 

정말이지 국물이 뽀야면서 진해요

미리 간을 해서 그런지 싱겁게 먹는 저로써는 살짝 아쉬웠어요

서울삼계탕 국물이 진하면서 간이 베어있더라구요

 

 

 

 

 

 

정말이지 한눈에 보기에도 국물이 담백하면서 진할것같아요

 

 

 

 

 

서울삼계탕의 열무김치

이거 정말 잘익어있네요~

깍두기도 맛있고.ㅎㅎㅎㅎ

 

원래 김치를 잘안먹어서

 

열무먹으니까 갑자기 국수가 급 땡기더라는 ㅠ_ㅠ

 

 

 

 

 

 

제뒤에 일본인 관광객들도 삼계탕과 통닭을 시키더군요

외국인도 좋아하는 통닭과 삼계탕~~~^.^

 

 

 

 

 

통닭이 정말 전기구이에서 기름을 쏙빼니 겉껍질은 바삭 속은 부드럽네요

바비큐 통닭 자주먹는편인데...

그거랑은 틀리게 부드럽네요~

 

 

 

 

 

국자로 닭 들어보일려고 햇는데..

닭이 크기가 커서 너무 무거움

제가 좋아하는 찹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저번에 먹은 고려삼계탕보다 더 맛있는듯

국물이 진한걸 좋아합니다.오키

 

 

 

 

 

 

시청역삼계탕 서울 삼계탕

 

 

 

삼계탕을 시키니 시청역맛집 서울삼계탕에서는 이렇게 인삼주를 한잔씩 주시네요

씁니다.써요~~

약이 될것같은 인삼주

 

 

 

 

 

서울삼계탕의 통닭을 소금에도 찍고 그냥도 먹고 양념소스에도 발라서 먹었답니다.

양념소스는 매우 맵네요

안매운지 알고 듬뿍 묻혔다가 얼얼했습니다.

 

 

 

 

 

 

 

닭국물이 진한 서울삼계탕

닭도 다른곳에 비해 큰듯합니다.

 

 

 

 

 

 

 

 

 

 

 

2층에도 올라가는 길이 있네요.

왓다갓다 올라가기 싫어 그냥 1층에 앉앗어요

실은 1층이 더 시원해요.ㅎㅎㅎ

 

 

 

 

 

 

서울 영양센타

서울 삼계탕

 

 

 

 

 

서울삼계탕에서는 닭 쌀 김치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친구와 둘이서 맛있게 먹은 서울삼계탕의 통닭과 삼계탕입니다.

전 다이어트 하느라 치킨 4조각 먹었습니다.ㅋㅋㅋ

다리2개 날개2개 나머진 친구가 흡입!!!

원래 살코기를 안좋아함

나는야 껍데가 매니아

 

 

 

 

 


큰지도보기

서울삼계탕 / 육류,고기

주소
서울 중구 태평로2가 58번지
전화
02-752-9337
설명
40여년간 이어온 전통 삼계탕 음식점

 

시청역 7번출구서 나온후 직진 신호동건넌후 우회전하고 북창동음식문화의 거리

탐앤탐스 바로옆에 서울 영양센타 서울삼계탕이 1층에 잇습니다.

탐앤탐스는 현제 공사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