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치킨집 깐부치킨을 가다~

2015. 9. 13. 17:0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치킨을 너무 사랑하는 나

안양역에 볼일이 있어 갓다가 깐부치킨을 보았다.

우리동네에도 깐부가 있긴 하지만 집에가서 밥을 먹자니 너무 늦은 시간에 저녁을 해결할것 같아,

치킨에는 맥주이지...달래며 밥대신 치맥하려고 안양 깐부치킨을 가보았다.

혼자서 치킨 먹기는 처음이네?

자리는 가장 안쪽을 이용했다.

화장실 가기에도 편리하게 그쪽을 이용 ㅋㅋ

 

 

 

 

 

 

 

 

 

 

 

매장은 넓직한 편이고 직원들은 참 친절하다.

 

혼자가서 그런지 좀 벌쭘하긴 햇지만...

 

 

 

 

 

 

 

 

 

 

 

 

 

숯불 양념치킨이다.

숯불에 한번 구워서 나오는 치킨인데...

닭호수도 큰것같고 크기도 커서인지 양도 많고

다만 매운것을 못드시는분은 안맞을듯...

 

나 매운거 잘먹는 사람인데 너무 매워서 맥주 한잔 마실거 1000cc흡입!!

 

 

 

 

 

 

 

 

 

 

 

 

 

안양1번가에 있는 깐부치킨에서 치킨과 맥주를 흡입중인데...

안양 관양동 주민센터 부근에 사는 친구가 연락이 와서 주문한 골뱅이소면이다.

 

통골뱅이가 진짜 쫀득하고 특히 소면이 나올줄 알았는데,

소면대신 쫄면이 나와서 더 맛있었다.

 

 

그리고 이것도 양많다.ㅋㅋㅋㅋ

 

 

 

 

 

 

 

 

아 진심 배터지는줄 알았네...

 

친구와서 맥주 피쳐주문햇더닝 한끼식사를 3끼식사한듯....

 

살찌기 딱좋네 좋아~켁

 

 

암튼 둘중에 비교하라면 골뱅이쫄면?

요거 강추!!

입에 착착 달라붙고 매운듯하면서 당기는 맛이다.

 

 

 

 

 

 

 

 

 

 

 

 

 

 

아 긍데 왠만하면 평일에 가라

주말에 일하는 직원인지 알바들이 별루다..

여기 3번정도 가니 그렇더라..

 

 

 

안양역 맛집 깐부치킨

031-449-7942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7 삼원프라자호텔

영업시간 pm 4시 ~ am 2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