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홈플러스에서 먹은 던킨도너츠 치아바타And 커피

2015. 3. 18. 23:30분위기좋은멋집/카페

반응형

아메리카노And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영통 홈플러스에서....

카카오톡 프로도 & 네오 커플 세트

귀염 돋는구나~

 

 

 

오늘은 하루종일 일이 영통에서 있었다.

점심겸 저녁으로 먹은 던킨도너츠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세트 2개 삿는데...ㅋㅋ

 

간단히 때우려고 던킨도너츠 영통점을 간거였는데...

 

점심을 걸러서 그런지...

너무 배고파서 커피1나에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앉은자리에서 2개 뚝딱!

 

 

 

 

 

 

던킨도너츠 메뉴판

 

 

 

 

 

 

던킨도너츠 아기자기하네?

일반 개인점포가 아니고 마트안에 들어와 있는 던킨도너츠라서 그런지...

아이들의 시선을 끌려고 아기자기 귀여운 캐릭터용품들이 많았다.

신나2

 

 

 

 

 

 

 

 

 

던킨도너츠

대개의 커피전문점과 같이 컵사이즈가 3개나 있구나...

난 한사이즈밖에 없는지 알았다.

 

왜냐..나는 세트밖에 안시켜...

슬퍼3

 

 

 

 

 

 

 

 

 

 

 

 

 

 

 

암튼 배가고파 주문했는데...

차라리 달다구리 도너츠에 아메리카노를 먹을걸 그랫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쫙 벌리니 치즈가 ~~~

 

 

노란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만나 진짜 느끼~~

커피 없었으면 어쩔뻔햇옹!!

 

 

 

 

 

 

개느끼한 던킨도너츠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2개나 흡입했는데...

진짜 느끼...

앉은자리에서 커피1개 원샷함.

 

맛은 있는데 느끼하고 한끼식사보다는 그냥 디저트 간식으로 추천하는 던킨도너츠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