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후레쉬베리 딸기맛이 나지 않는 크림빵

2015. 3. 12. 23:30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크리스피크림에는 딸기도넛이 있지만...가격이 비싸

비슷한맛이라도 느껴보려고 마트에서 사온 오리온 후레쉬베리

하지만!!

무서운 반점이 있었으니...

딸기맛은 전혀 안나는 크림맛만 나는 오리온후레쉬베리

정가는 5000원쯤하는듯...

12개에 3600원인데...

마트에서 행사세일해서 2000원에 구매하다(유효기간이 짧게 남아서 무척싸게 삿다)

 

 

 

 

 

오리온 과자가 망햇나?

왜케 세일을 많이 하는것이지?

 

암튼 1상자에 12개가 들어있고 336g 1,440kcal다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가 칼로리가 왠만한 과자보다 쎈거 같다.

 

 

 

 

 

 

씨앗째먹는 딸기& 산딸기크림

비타민C함유

 

근데 딸기맛은 전혀 안나고 걍 크림맛밖에 안나...

느끼...캐 구려

 

 

 

 

 

 

내가 산 날짜는 3월 9일이엇는데...

비싸서 잘나가지 않았나...

암튼 싸게 사서 만족

??

 

 

 

 

 

 

 

 

암튼 가격이 2000원으로 팔아서 산것이지만 다음에 또 사라면?

절대 안살듯 하다.

오리온 후레쉬베리는 거의 밀가루맛밖에 나지 않았다.

 

 

 

 

 

 

 

나란히 나란히 줄맞추어 쉬어!!

총 12개가 들어있다!!

 

 

 

 

 

 

 

 

 

자 이제 먹어봐야지?

 

 

 

 

 

 

내용양이 진짜 작다.ㅎㅎ

경주빵같이 생겻어!!

 

 

 

 

 

 

 

크림이 너무 느끼함...

산딸기 맛은 전혀 나지 않아...

 

 

 

 

 

너무 느끼해서 겉에 빵만 먹고 크림은 다 긁어서 버렷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