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맛집 발산역곱창 곱이 꽉찬 부추곱창

2015. 2. 14. 23:30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발산역 곱창이 맛있는 부추곱창 발산점에서 친구와 오랜만에 회포를 풀었습니다.

우장산역에 있는 내발산초등학교 동창생이거든요~ ㅎㅎ 우리가 8회였던가?

하도 오래되어서 까묵엇어요 ㅋㅋ

 

 

발산역 부추곱창 곱이 꽉차있는 가격 저렴한곳

이곳은 등촌동 성원오피스텔 2층에 있답니다.

 

제친구가 여기 12층에 살아서 어렵지 않게 왔어요 ㅋㅋ

 

 

 

 

 

부추곱창 2인분과 소주를 주문하였어요

국내산한우가 1인분 250g 으로 가격이 참 저렴하답니다.

하트3

 

 

 

 

 

 

 

100% 국내산 곱창 초벌은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어느집이나 가면 있을법한 문구들

 

곱창의 효능

곱창은 작은 창자를 말하며 정력과 기운을 복돋으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며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해소와 장내해독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부추곱창 발산점은 반찬 및 야채 추가시 셀프고

주차는 1시간 30분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다른곳은 간과 천엽을 주는데 발산 부추곱창은 육회를 서비스로 주네요~?

 

 

 

 

 

 

 

 

양파절임

 

 

 

 

 

 

중국산 김치

 

 

부추곱창 발산점의 모든메뉴는 국내산이지만 김치만 중국산이라고 합니다.

 

 

 

 

 

 

 

구수한 된장찌개

 

 

 

 

 

 

서비스육회

 

 

 

 

 

뱀처럼 또아리를 튼 부추곱창 발산점의 국내산한우곱창 500g

 

 

 

 

 

거의다 익으니 아주머니가 오셔서 먹기좋게 다 잘라주시네요~ ㅎㅎ

 

 

 

 

 

 

구리구리한 곱이 한가득!

곱이 꽉찬 곱창이 몸에 좋은데 발산역 부추곱창은 곱이 진짜 꽉차있어요!!

신나2

 

 

 

 

 

 

 

빨간 소스에 찍어먹어도 별미인 한우곱창

 

 

 

 

 

부추와 함께 먹어도 너무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신선한 육회

 

 

 

 

 

 

친구와 함게 소주 한잔~!!

 

 

 

 

 

 

곱창의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아래 보이는 볶음밥의 양은 2인분이에요~

 

 

 

 

 

 

 

 

 

아아~~

빨리 흡입하고 싶은 발산역곱창 부추곱창의 볶음밥 입니다.

 

 

 

 

 

 

저와 함께 한 숟가락 하실레에?

 

 

 

 

 

너무나 민망스럽게 싹싹 훌터먹었어요 ㅋㅋㅋ

 

 

 

 

 

 

곱창이 곱이 꽉차 고소해서 부추곱창 발산점 곱창이 술을 부르네요~

 

 

 

 

 

 

 

발산역곱창 오다보니 앞쪽에 백두곱창도 새로 오픈했나바요?

다음에는 거기도 함 가봐야겟어요 ㅎㅎㅎ

역시 친구네집 근처에 맛집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오키사랑해

 

부추곱창 발산점
100% 국내산 한우곱창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는 곳!
서울 강서구 등촌동 673-6
(02) 3664-2117

 

 


큰지도보기

부추곱창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강서구 등촌동 673-6번지
전화
02-3664-2117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