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닭강정맛집 만석닭강정

2013. 3. 27. 02:3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속초닭강정맛집 만석닭강정

 

속초에서 닭강정으로 유명한 줄서서 먹는 만석닭강정

동생이 속초에 놀러갓다가 유명하대서 사온 만석닭강정입니다

 

 저도 선물받아서 가격은 모릅니다.

선물인데 가격물어보기도 뭐하고-ㅁ-

암튼 속초에서 줄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택배거래도 하고요

 

 

 

 

닭강정 개발자의 집

만석 닭강정

 

4월중순에 속초에 벚꽃축제보러 가는데 한번 사봐야겟네요

얼만지.ㅋㅋㅋ

 

 

 

 

 

청량고추가 들어간 닭강정입니다.

뼈가 있는 강정입니다.

닭의 크기가 대체적으로 커서 다치지는 않을것 같네요

 

 

 

 

 

만석닭강정의 살이 아주 많아요

퍽퍽살은 없고 제가 좋아하는 야들야들한 살만 있어요.ㅎㅎ

선물받고 4인가족 하루만에 뚝딱햇어요.ㅠㅠ

 

더 먹고싶당

 

청량고추가 있는데 맵지 않고 알싸하면서 살짝 매운맛에 끝은 달달하네요

 

 

 

 

 

어린아이들도 잘먹는 속초닭강정 만석닭강정

확실히 이제껏 먹은 닭강정과 많이 틀리네요

 

 


만석닭강정 / -

주소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49-2번지
전화
1577-9042
설명
-
지도보기


큰지도보기

만석닭강정 / -

주소
강원 속초시 조양동 1549-2번지
전화
1577-904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