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역술집 :: 조용한룸술집 꾼~꾼노리

2014. 8. 28. 00:3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친구랑 함께 오목교역술집 꾼에서 칠리치즈닭갈비를 먹었답니다.

술을 잘하지 못해서 생과일산딸기소주를 오목교역술집 꾼에서 주문하였어요~

주차는 1시간은 무료로 대실수있고요. 생과일산딸기소주는 10,000원인데여?

무척이나 달달하고 맛있어서 술을 전혀 못드시는분들이 드시면 좋아여.ㅋㅋㅋㅋ

나름 끝에 산딸기씨앗도 왕창 들어있어서 씹는 묘미가 있는 오목교역 룸술집 꾼의 생산딸기소주

 

 

 

술을 못먹는 친구를 위해 오목교 조용한 룸술집 꾼에서 칠리치즈닭갈비와 산딸기소주를 주문

모짜렐라치즈가 듬뿍들어있는 꾼의 칠리치즈닭갈비는 매콤하면서 새콤 달콤한 맛이에여~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17,000원인가 18,000원인듯..

대게 오목교역술집 꾼의 메뉴가격은 보통17000~19000원선으로 되어있어요~

더비싼것도 간간히 있지만..완전 대식가가 아닌이상 한가지 안주만 있으면 된답니다.ㅎㅎㅎ

 

 

오목교역술집 꾼은 룸술집이고~전체 금연입니다.

아!! 주차는 1시간이 무료에여~ 그이후는 10분당 500원임

 

 

 

 

 

 

 

 

오목교역술집 룸술집 꾼의 칠리치즈닭갈비

치즈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가격대비 진짜 푸짐합니다.

하트3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룸술집이라하면 야무야무도 있는데...

야무야무보다 꾼이 안주가 더 맛있고 더 깨끗한듯 하네요^^

 

 

 

 

 

 

 

 

 

모짜렐라치즈 늘어나는것 보세여~~

쭉쭉쭉~~~

아~~ 치즈 좋아하시는분들 대박!!!

신나2

 

 

 

 

 

 

 

 

 

 

 

 

치즈 다 건져먹고 산딸기소주도 다먹고 야채빼고 고기랑 떡과 소세지도 다 건져먹음.ㅋㅋㅋ

술한잔 하기 너무 좋은 안주라며~~~

다음에도 또 오자며 ㅎㅎㅎ

오목교역술집 꾼은 생일파티도 하실수있고...

룸에서 티비도 볼수있어요~ㅋㅋ

 

 

야무야무에는 티비가 없는데...

오목교역술집 룸술집 꾼은 조용하기도 하고 티비도 볼수있어서 티비보면서 내집같이 친구들과 한잔하기 좋아용~~

고고

 

 

 

 

 

 

 

 

못본드라마도 볼수있고 생방송인것도 볼수있음.ㅎㅎㅎ

가끔 티비보느라고 친구들이 술한잔하자고 해도 쌩깔때가 많은데...

오목교역술집 조용한 룸술집 꾼에서는 그럴일이 전혀 없고~~

에어컨이 룸마다 있어서 진짜 여름에 술한잔하기 완전 좋아요~~

하트3

 

 

 

 

 

 

 

 


큰지도보기

꾼노리 / 호프,요리주점

주소
서울 양천구 목1동 406-271번지
전화
02-2651-1127
설명
룸타입 주식공간 호텔식 퓨전 요리주점 꾼노리

 


꾼노리 / 호프,요리주점

주소
서울 양천구 목1동 406-271번지
전화
02-2651-1127
설명
룸타입 주식공간 호텔식 퓨전 요리주점 꾼노리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