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모임장소 대학로실내포차 강추에요

2017. 6. 16. 23:57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대학로 모임장소 대학로실내포차 강추에요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대학로서 연극보고 2차는 술집이다!

외치며 가본 대학로모임장소 좋은 해산물이 싱싱한 포차 가보았어요 ㅎㅎ

연극이 오후8시 였는데 끝나니 10시더군요

사람이 없을까 했는데 왠걸~?

킹왕짱 많더라구요. 특히 남녀 쌍쌍 커플들이







달려 달려~


신선한 해산물 다양한 안주가 있는곳! 대학로실내포차








세트로 먹으면 가격이 싼데 해산물포차 라서 통골뱅이 가리비구이 주문했네요

매화수도 4,000원으로 저렴해요

ㅎㅎ

친구와 오랜만에 매화수에 해산물포차 대학로 모임장소 굿!









통골뱅이 다 익혀서 나오는데 먹기좋게 다 발라져 나옵니다.





초장에 찍어 드시면 돼요

먹기좋게 쏙!






가리비구이는 숯을 사용합니다~ㅎㅎㅎㅎ







@2017 대학로 모임장소 대학로실내포차 강추에요









너무 어두컴컴하니까 맛나는 가리비구이 노랗게 나오넹

치즈가 뿌려져 있다면 더 좋앗을텐데...ㅎㅎ




잘익은 가리비구이 친구와 함께 해산물 포식하고 왔네요

대학로 모임장소 혜화동서 술한잔할때 추천해요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