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산역 일등한우곱창

2013. 2. 6. 03:32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까치산역 일등한우곱창

 

예전에 티몬이라는 소셜커머스에서 16000원짜리 소곱창을 7900원에 팔았었다

 

나는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곱창이 가격이 비쌋으니까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했었다

 

집도 가깝고 자주가는 복개천 까치산역

일등한우곱창에 주인도 젊다고 해서 10장이나 구매했었다

 

 

 

 

 

일등한우곱창에서 대창1개와 한우곱창1개 총2인분을 일등한우곱창에서 주문을 하였다

물론 소주도 곱창에는 소주가 진리이다

 

 

 

 

통통한 직원분이 초벌한 한우곱창과 대창을 잘 구어주신다

 

 

 

일등한우곱창에서 시킨 한우대창과 곱창

대창은 아주 맛있었으나 곱창은 곱이 별루 없었다

가격대비 대창은 아주 GOOD

곱창은 곱이 거의없다

조리과정이 잘못된것인가....

주인분이 젊던데...혹시?

 

직원분과 사장 사모님들은 나이가 78년생위라고 한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암튼 나보다 나이가 3~5살 많았다

남자 사장님은 친절하나 여자 사모는 정말이지...

불친절하기 그지없다

쿠폰이라고 차별이 심하다

정말이지 처음이나 두번 세번갓을때는 쿠폰손님과 아닌손님과 동급으로 여긴다

 

까치산역에서 일등한우곱창은 정말이지 내 생애 기억으로 최악의 곱창집이었다

 

 

 

일등한우곱창

 

사진에도 보앗듯이 곱창에 곱이 없다

 

 

 

 

 

 

 

 

 

일등한우곱창의 선지국

선지국이라고 하기엔 부족한 우거지국? 시래기국

 

 

 

 

까치산역갈때는 옛날막창이나 KT전화국옆 대왕곱창 자주갓는데 여긴 좀 아닌듯하다

주인의 서비스 마인드가 썩어서 조만간 망했는지 알았는데오늘 오랜만에 까치산역 복개천을 갔는데 버젓이 장사를 하고 있었다

손님은 별루 없었지만............

 

장사하기 싫다며 손님을 쫏아낸 일등한우곱창

쿠폰 환불해줄테니 안판다니........

구매자는 봉이 아니랍니다

 

안좋은 기억속의 일등한우곱창

 

 


일등한우곱창 / 곱창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907-1번지
전화
02-2603-3133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