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술집 안주맛있는곳 준코에서 밤새도록 놀아유

2016. 9. 16. 09:00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신촌술집 안주맛있는곳 준코에서 밤새도록 놀아요

준코는 룸비 2만~25000원 따로 내고 3시간정도 그안에서 술먹고 노래부르면서 노는곳이에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밤을 샛네요

추석날은 밤늦게 놀아야해요!

저희는 안주를 A + B 2개 주문햇는데

신촌 준코에서 안주1개당 피자를 1개씩 주시더군요

저희는 안주 2개 주문해서 피자 2개 먹음 +_+

비록 냉동피자였지만 말이쥬

 

1차는 신촌 곱창고

2차는 쇼다운이라는곳에서 화채에 소주한잔 햇고요 ㅎㅎ 이때 시간이 새벽1시인가 그랬을듯;;

차례 다지내고 만난다고 햇거든요 ㅎㅎ

 

곱창고와 쇼다운이랑 바로 뒷블럭에 있숨 ㅎㅎ

 

 

 

 

 

 

 

 

3차는 바로 제가 사랑하는 준코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술도 먹고 맛난 안주도

헥헥

무엇보다 좋은것은 아침8시까지 영업한다는거~ ㅋㅋ

노래 다 끝나도 자주가서인지 시간도 많이 넣어주심 +_+

 

 

 

 

 

 

 

피자 맛잇겟쥬

처음에는 고르곤졸라 주문햇어요

 

꿀이랑 피클 크림치즈소스 나온답니다^.^

 

 

 

 

 

 

 

준코 모짜렐라 샐러드

핵 존맛!

리코타 치즈 완전 샤릉 사랑입니닷

 

 

제가 신촌 준코를 사랑하는 이유는 유흥주점이라서 화장실에서 흡연이 가능함

 

 

 

 

오늘 준코라면 3개나 클리어 햇어요!!

 

여자사람2명 남자사람4명 이엇숨

 

 

집에가면 잠자야 하는데 배불러서 못자는거 아냑?????

 

 

 

 

 

 

 

신촌 준코에서 3:30분가량 놀고 밖에 나오니 시간은 오전7시 55분이네요

정말이지 신촌에서 하얗게 밤을 불태웟네요

ㅋㅋㅋㅋ

 

네이처리퍼블릭 계단에서 대학생으로 추정되는 젊은 남녀가 자고 있네요

아 모텔비가 없었나봐요 -ㅁ-;

바로 뒤가 모텔인데...여자분 보니까 핫팬츠 입고 다리 쩍벌하고 있었숨

 

만약 남자없고 여자만 저렇게 자고 있었으면 신촌에 큰일낫을듯

신문에도 나오고 뉴스에도 나오고,

요즘 애들 노는것도 좋은데...

피곤하고 그러면 빨리 집엘 가야징

 

저희같은 만성페인들은....

 

시집장가 못갈지도 모르니 얼굴은 가려줄게...

 

 

 

 

 

이번년도 20대의 마지막을 보내시는 동생님이 찍지말라며 손으로 재스처 ㅋㅋㅋ

니 손 황소??

 

나 작년에는 새벽3시에 신촌 탐탐서 길거리서 엉덩이 까고 똥누는 여자도 봣엉>.<

탐탐안에 잇었는데 진짜 놀랫음 +_+

 

옛날에 내친구(여자사람) 버스에서 오줌쌈 -ㅁ-;

이제껏 별꼴 다봣당

 

 

신촌 진짜 대학생도 많고 뭐 그런데 술마시는건 좋아!

하지만 적당히 먹자. 주량껏

 

내몸을 소중히 하자고!!

 

 

 

 

 

아 개피곤

집까지 언제가냐?

1시간 걸리는데... 마지막으로 해장하러 신촌역 2번출구 투썸플레이스 갓움 ㅋㅋㅋ

진짜 오지게도 먹었네^^;

암튼 신촌술집 젤루 강추하는 메뉴 모짜렐라샐러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