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한끼식사! 핫치킨샐러드샌드위치

2016. 6. 14. 23:56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한끼식사로 좋은 뚜레쥬르 핫치킨샐러드샌드위치

 

 

 

가격은 5000원이다.

난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어 15%를 할인받을 수 있지만,

내가 자주가는 목동1단지점 뚜레쥬르는 밤 10시이후에 가면 모든제품이 무려 30% 할인되어서...

빵 사먹을일이 있다면 종종 가는편이다.

 

몇일전 티몬에서 뚜레쥬르 할인쿠폰을 팔길래 1만원짜리 상품권을 8000원에 구매하였다.

거의 12500원의 빵을 뚜레쥬르 목동1단지점에서 모두다 할인포함 4500원은 받은듯 싶네...

이런 할인 기쁘고 좋으다.

 

sk텔레콤이 6월 1일부로 할인율를 대폭 낮춰서 내가 자주가던 편의점은 안타깝게 되었다.

 

 

 

 

예전 샌드위치나 김밥을 사먹고 심하게 탈이 난적이 많다.

그것의 트라우마로 인해 쉽게 상하는 음식은 거의 사먹지 않는데...

이날은 바람도 많고 비도 오고 있어서 매콤하고 느끼한 음식이 당겻다.

그래서 구매하게 된 뚜레쥬르 핫치킨샐러드샌드위치

 

 

 

샌드위치 처음 먹어보았는데...

빵은 통밀 종류인것 같았고 식빵같은 빵 2장을 4조각으로 가격은 5000원이었다.

나름 한끼식사로 나쁘지 않다고 보면 된다.

다만 할인카드 쓰지않고 구매한다면 약간 배가 아플수도 있을 것 같다.

 

가끔 멤버쉽 데이를 잘만 이용한다면 3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브랜드 빵집들...

그래도 일반 빵가게보다는 할인률이나 서비스가 더 좋은 듯 싶다.

 

 

 

 

사과주스와 함께하면 더 좋은 뚜레쥬르 한끼식사 핫치킨샐러드샌드위치

 

 

 

 

치킨 샐러드의 속살은 매운듯하면서도 마요네즈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샌드위치 맛이었다.

 

 

 

 

 

한입 먹기 딱 좋은 사이즈라서 여성분들이 자주 애용해도 좋을 듯

 

단 다이어트는 돼지 않을 수 있으니...

아침에 먹어라!

 

 

 

뚜레쥬르 목동1단지점에서 핫치킨샐러드샌드위치, 모카향가득모카크림빵, 낙엽형패스트리, 애플파이, 단팥빵을 구매하였는데...

낙엽형패스트리 나 애플파이 는 너무 눅눅해서 별로 였다.

 

 


우리동네 빵집 뚜레쥬르 목동1단지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