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술집]실내포장마차 칠성포차 로데오점

2013. 9. 17. 02:1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목동역 술집 칠성포차 마약찜닭

목동역에도 드디어 칠성포차가 생겻다.

닭요리 먹을땐 수상한 포차 갓었는데..이제부턴 이리로 가야징

ㅋㅋㅋ

45평이상인데 흡연매장인게 아쉽긴하지만...

음식도 맛있고 커서 좋아~

 

 

 

 

 

 

 

칠성포차 기본안주

유부말린거랑 김들어간 오뎅탕(오뎅은 없숨)

단무지

 

 

 

 

 

친구가 배고프다고 하여 시킨 칠성포차 마약찜닭

매운맛

역쉬 찜닭은 매운게 대세지.ㅋㅋㅋ

 

 

 

 

 

 

 

소주를 말은 맥주를 짠짠~~

 

 

 

 

 

겉은 눈으로 보고

속은 술로본다.

왠지 의미심장한 말인 것 같다.

 

 

 

 

 

매운음식엔 느끼한걸 빼놓을수 없지

ㅋㅋㅋ

새우 샐러드

가격도 싸고 새우도 한 20개 넘게 있는것 같다~~

느끼하긴 느끼하지만~~다 싹싹 긁어 먹음~~

맥주안주에는 느끼한게 쵝오~!!

 

 

 

 

 

 

 

맥주9개 소주2명

역시 마약찜닭과 새우샐러드

ㅋㅋㅋ

아주 술을 부르는 구만~~~

 

 

 

 

 

 

이런 마지막에 맥주 1병더시킴 총 10병...

맥주로 배채움..배터지는지 알았숨

거기다가 해장한다고 미니스톱가서 우유속에 모카치노커피 3개사서 또 폭풍흡입!!

샐러드도 다 싹슬이~~ㅋㅋ

 

나의 아지트가 될것만 같은 칠성포차였당.

 

 

  

 

칠성포차 간판~~

멀리서 보니가 수상한포차보다 더 좋은거 같다~

2차는 수상한포차로 Go~

맥주2병에 오징어회 먹고 집으로 갓다.

 

 

 

 

 

 

 

 

 칠성포차 목동로데오점

먹자골목 차 안다니는 길에 있다.


큰지도보기

칠성포차 (목동로데오점) / -

주소
서울 양천구 신정동 902-2번지
전화
02-2695-2221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