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신메뉴 오렌지치킨 드디어 먹어보다!

2015. 12. 6. 23:30내멋대로맛집/양식

반응형

 

 

요새 유행하는 치킨이 땡길땐 네네치킨

고 노무현 대통령때문에 유명해진 네네치킨

친구가 네네치킨의 오렌지치킨? 맛있다며 배달을 해주엇어요~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맛은 어떨지 완전 기대됩니다.

친구집이 신림푸르지오아파트인데...

배달 주문하고 30분만에 왓어요~ 배달은 진짜 LTE로 빠르네욥!!

그리고 오렌지치킨 네네치킨 양이 진짜 많더군요

 

 

 

 

 

 

 

 

 

와우!!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ㅎ

 

 

저도 다른 블로그 보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신림남부 네네치킨에서 소원성취 햇어요

 

 

 

 

 

 

 

 

 

 

하지만 완전 많다던 오렌지치킨에 많다던 오렌지과육은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ㅠㅠ

지점마다 다른가 봐요?

 

네네치킨 오렌지치킨의 맛은 그닥...

 

 

네이버 블로그님들께서 호불호가 갈리지만 새콤하다라고 하던데...

 

새콤하긴 햇는데...오렌지과육도 없고...

 

순살치킨은 좀 질겻어요 ㅠㅠ

 

 

 

 

 

 

 

 

 

@2015 네네치킨 오렌지치킨

 

 

 

 

 

 

 

 

 

 

음 근데 오렌지치킨 양념소스가 이렇게 말간가여?

 

이상하다...

 

다른님들꺼 보면 이렇지는 않던데....

 

 

 

 

 

 

 

 

 

 

저는 다음에 먹으라면 절대 안먹겟어요

치킨순살도 질기고 딱딱햇어요

 

 

제돈주고 구매안했기에 망정이지 정말 돈 아까울뻔 햇네요 ㅠㅠ

 

 

 

 

 

 

'

 

 

 

 

 

 

맥주2000cc까지 배달햇건만....

1000cc에 5000원임

 

5명이서 맥주는 다 먹고 오렌지치킨은 입가심으로 먹고 배달 족발 주문해서 먹었다눙

 

신림남부점 맥주는 맛있엇어요 ㅎㅎㅎ

 

 

 

 

 

 

 

 

 

 

아 진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네네 오렌지치킨입니다.

 

역시 양념치킨은 후라이드가 짱임!!!

 

 

네네치킨 신림남부점

서울 관안구 남부순환로 149길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