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산역 맥주전문점 통파이브

2013. 8. 20. 15:13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당산역 맥주전문점 통파이브

간단히 맥주한잔하기 좋은 통파이브

집앞에서 1번버스 타면 바로 당산역으로 가는지라..ㅎㅎ 울집에서는 교통편이 좋은편이다.

버스타고 20분이면 슝!!

 

셀프라서 치킨메뉴가 저렴한것 같다.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 치맥을 하였다.ㅎㅎㅎ

 

 

 

 

 

태영스타벨류 2층에 자리잡은 당산 통파이브

당산 자주가는편인데 가끔 가야할것 같다.ㅋㅋ

 

 

 

 

당산역 통파이브 이벤트중인 맥주도 있다.

가격은 얼만지 모르겟음

 

 

 

 

통파이브는 시스템자체가 셀프이기 때문에 움직이는것 싫어하는사람이라면

안가는게 좋음

 

 

 

 

 

 

 

통파이브 당산역점 태구치킨

곡물파우더가 잘 발라져있고 구운 통마늘도 인상깊었다.

양은 12,800원만큼 하는것 같다.

양이 적지도 않고 많지도 않은..밥대신먹으려면 1마리는 다 먹을듯

 

 

 

 

 

 

 

 

통파이브가 정말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맥주집인건 확실한듯하다

내주변 거의 곳곳은 여자손님밖에 없었다.ㅎㅎㅎ

거의 줌마들이지만..

더위를 피해 나온것같다.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19치킨으로 포장해왔다.

술집이라서 포장용기가 없을줄 알았는데 치킨박스가 있다

암튼 들고가기 편했던...하트3

 

 

 

 

 

 

 

 

 

지금 배는 부르고 가족들 먹으라고 주었음

19치킨은 무슨맛인지는 잘모르겟음.

잠자고 일어나니 암것도 없었다.ㅋㅋㅋ

 

 


큰지도보기

통파이브 / -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16-3번지
전화
02-3667-362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