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서울밀면맛집추천 강남밀면 엄지척!

2015. 8. 9. 05:01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강남역 맛집, 서울밀면맛집추천 :: 강남밀면 

 

 

 

서울밀면맛집추천, 강남역맛집 강남밀면

강남에도 드디어 부산에서 유명한 부산밀면이 서울 강남에 상륙했답니다.

 

 

 

 

 

 

 



 

 

 

 

 

서울 밀면맛집 추천하는 강남밀면은 강남역 CGV 뒤 먹자골목에 있답니다.

춘천닭갈비 2층에 자리잡고 있는 강남밀면

02-562-2290

 

 

 

 

 

 

 

 

 

귀여운 곰돌이가 컨셉인 Gangnam MilMen

곰돌이가 맛있는 강남밀면을 먹고 잇네요

 

 

 

 

 

 

 

 

 

 

자자 이제 강남역 춘천닭갈비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에 강남밀면이 상륙했다면서...

사실 이날 마미가 강남역에서 젊어지는 피부과 시술을 받으셧는데요?

 

뜨거운 음식은 먹지말라며 찾은곳이 여기 강남밀면이랍니다.

 

여름철 입맛없을때 차갑고 시원하고 새콤한 면이 땡길때가 있죵?

사실 돌이는 부산밀면이라는 밀면은 TV로만 접해보고 부산을 한번도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궁금하였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니 카페형의 음식점이 맞이하네요~

왠지 음식점이지가 않아요~ㅎㅎ

이래서 강남에 오는것일까요?

일부러 아웃포커싱모드로...

사진편집하기 왠지 구찮았다는;;;

 

혼자 오신 분들도 여럿 보이네요~~

 

 

 

 

 

 

 

 

 

 

 

 

 

 

 

강남역맛집 서울밀면맛집 강남밀면의 메뉴판입니다.

밀면전문점 답게 물밀면, 비빔밀면, 온밀면, 왕갈비, 떡갈비정식이 있습니다.

 

메뉴가 단촐하네요~

그만큼 밀면에 자신이 있으니까!! 그런것이겟지요?

귀여운 오똑이들...

그리고 소품들이 아기자기한게 한눈에 확 들어옵니다

 

 

 

 

 

 

 

 

 

 

 

서울밀면맛집추천 강남밀면에서 떡갈비정식 9,000원

비빔밀면 M 6,000원을 주문하였답니다.

 

원래 밀면이나 냉면이나 정석은 물인데....

떡갈비정식에 맛보기로 물밀면이 나와서 비빔밀면을 주문하였습니다.

 

M자는 보통이고, L은 곱빼기 인것 같더군요.

M은 여자 혼자 먹기 딱 좋다고 하시길래 보통 비빔밀면으로 주문

 

 

 


 

 

 

 

 

 

 

 

떡갈비정식에는 떡갈비와 야채 그리고 맛보기 물밀면 공깃밥1개가 나옵니다.

주문후 바로 다져서 만드신 떡갈비랍니다.

달달한 떡갈비를 숯불로 구워서 더욱 맛잇었네요~


맛보기 물밀면

맛보기여도 상당히 양이 많은것 같아요.

떡갈비에다가 밥 그리고 밀면까지 먹으려면 말이죠~~

 

 

양많은것 짱 좋아한다며~~~

완전 내스탈이양~ㅎㅎ

 

 

 

 

 

 

 

 

 

 

강남역 맛집 강남밀면의 비빔밀면이에요

언뜻보면, 비빔냉면과 흡사합니다.

 

 

여기서 잠깐?

밀면이란 도대체 무엇을까요?

 

밀면은 부산 향토음식 중 하나로, 1950년대 초반 6.25전쟁 시기 부산에서 탄생했습니다.

당시 미군 원조 등으로 흔했던 밀가루에 전분을 섞어 면발을 만들어 '밀면'이라는 이름을 붙였고, 전쟁 당시 이북에서

부산으로 대거 내려온 피난미들은 자신들의 고향음식인 냉면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쟁통에 냉면 재료인 감자나 메밀을 구하기 어렵게 되자 구호물품으로 지급되던 밀가루로 밀면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강남밀면에서는 모든 밀면과 육수를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믿을수 있달까요?

수많은 공장표 육수에 기계로 만든 면보다는 아무래도 직접만든 육수에 직접만든

 

 

 

 

 

 

 

 

 

 

 

계란고명과 무채 그리고 오이 각종야채와 육수가 어우러진 비빔밀면

부산에서온 부산밀면보다 더 맛있는 강남밀면의 비빔냉면 맛있게 비비기

육쌈냉면처럼 밀면에 고기를 같이 드셔도 맛있답니다

떡갈비와 같이 먹어도 환상궁합

떡갈비와 비빔밀면이 만나 정말이지 감칠맛나면서도 먹어본 사람만 알꺼에요

 

 

 

 

 

 

 

 

 

요즘같이 더운여름 시원한 부산밀면 한그릇 어떠세요?

기가막힙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