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장산역 맛집 강서구고기집 한우와한돈 존맛

2015. 4. 27. 19:06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우장산역 고기집인 한우와한돈

화곡중고등학교 버스정류장 앞에 똭!

보니까 예전 옛날 닭갈비 자리에 한우와 한돈이라는 우장산 고기집이 생겻다.

아 긍데 여기 사장님? 암튼 어디서 많이 낯이 엄청 익어'ㅁ'

그래서 물어봣더니 내 단골집 정육점집 아들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 진심 세월이 진짜 빠르구낭 그 조고맣던 아이가 벌써 이렇게....

 신나2

 

 

 

진짜 숯을 사용하는 우장산역 맛집 한우와한돈

강원도 산촌포크 암돼지 생삼겹살 3인분을 주문하였다.

1인분 200g이며 가격은 11,000원

 

고기가 시장 정육점에서 가져오는거라 정말 싱싱하다 ㅋㅋ

참고로 난 여기 20년넘게 단골임

 

정육점에서 고기를 대주고 식당이랑 같이 하는방식

어차피 사장은 똑같음

그래서 그런지 더 믿을수 있고 내 20년단골 정육점 고기를 써서 더욱 더 믿음이 간다.

하트3

 

 

오돌뼈있는 부위가 좋은 고기 부위다.

 

 

 

 

 

 

 

오이 감자 양파절임 당근 무가 들어가 새콤새콤 아삭아삭~

 

 

 

 

 

 

 

맵지않은 마늘

 

 

 

 

 

 

쌈장

 

 

 

 

 

 

구워먹으면 맛있는 김치

 

 

 

 

 

 

파김치

 

 

 

 

 

 

상큼한  샐러드

 

 

 

 

 

 

 

한우와 한돈 고기집에서 불판을 달구기전 맥주한잔하고 열심히 구워봅니다.

 

 

 

 

 

 

불이 너무 쎄서 태워먹음

슬퍼2

 

 

 

 

 

 

 

 

 

우장산역 고기집 한우와한돈 노릇노릇 알맞게 구워 상추쌈을 해먹거나 그냥먹거나

취향따라 니멋대로 먹어보도록 하자

 

 

고기와 상추 마늘만 있어도 고기가 좋으니 맛이 정말 좋은 우장산역 고기집이다.

 

 

 

 

 

 

다 익은 고기들은 석쇠에 따로 올려두었다.

 

 

 

 

 

 

 

 

너무 태웠나? ㅋㅋ

 

 

 

 

 

 

 

양파절임과 강서구 고기가 하나가 되어

양파절임 넣으면 고기가 느끼하지 않다.

 

주로 이렇게 먹는편?

 

 

 

 

 

 

 

파김치와도 참 잘어울리는 우장산역 맛집 한우와 한돈

 

 

 

 

 

 

 

구운김치와도 너무 잘어울리는 우장산역 맛집 한우와 한돈

 

 

 

 

 

 

 

시원하게 맥주한잔 캬!!

 

 

 

 

 

 

우장산역 고기 맛집 한우와한돈 칡비빔냉면

 

볶음고기가 매콤하면서 달콤한 육수가 식욕을 끌어당긴다.ㅋㅋ

아 이거 진짜 존맛이구만...

다음에 또 올때는 우장산역 맛집에서 비냉만 게속 먹는거로....

 

 

 

 

 

 

 

 

 

고기와 싸서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하다.

 

 

 

 

 

 

국내산 한우 꽃등심살도 판매한다.

 

나도 한우먹고팟는데 내가 간날 장날인가...

다 나갓다네?

 

 

 

 

 

 

 

 

육회도 좋아하는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ㅎㅎ

다음엔 한우 먹으러 와야겟다.

 

 

 

 

 

우장산역 고기집 한우와한돈

 


큰지도보기

한우와한돈 / 육류,고기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06-10번지
전화
02-2603-1811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