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스페셜 마유크림???

2015. 4. 1. 04:33활동

반응형

주름 미백 올인원 마유크림

요새 겟잇뷰티 이하늬씨가 게리쏭 광고모델로 있는데..

시크릿키가 티몬에서 연예인 이하늬 마유크림이라고 선전

??

 

http://www.ticketmonster.co.kr/talk/157725949/104161/#content_start

 

 

 

 

 

 

티몬에서 14900원에 팔아요

시크릿키 마유 힐링 페이셜 크림

 

시크릿키 마유크림은 마유보다는 그냥 영양크림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효과는 글쎄요?

 

제가 한 3일 발라봣는데...

향에 민감해서인지... 뽀루지가 낫어요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있지만...

저는 국산중에서는 마유천사 가 더 좋은것 같네요.

양도 많고 향도 자극이 없어서 민감성 피부에 좋음

 

시크릿키가 마유크림은 14900원에 팔고 있는데 티몬이라는 곳에서 할인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하지는 않아요

시크릿키 화장품은 대게 저렴이 화장품으로 좋은제품도 있겟지만 거의 카피 제품이라...

 

 

 

 

 

 

겉포장지는 다 비슷한것 같습니다.

 

 

 

 

 

 

유효기간은 2016년

 

 

 

 

 

 

 

노란 레몬향? 과일향이 납니다.

오일이 많이 포함은 안된것 같네요.

100% 마유크림을 사용하는데 완전 오일이거든요.ㅎㅎ

 

시크릿키 마유크림은 그냥 영양크림에 마유들어갓다고 보심 됩니다.

워낙 마유의 효능이 좋아서 1%만 들어가도 마유크림이라고 불리웁니다.

 

 

 

 

 

 

 

 

부드럽게 잘 발리고 펄감이 살짝 있어요.

구매하셧을때 참고하셧음 좋겟네요.

 

 

 

 

 

 

그리고 높은 수분유지력을 유지하고싶으시면 마유크림보다는 지성은 젤 수분크림  건성은 크림형태의 수분크림을 추천합니다.

요건 아쉽게도 제 피부에 맞지 않았네요.

향료와 향기가 아쉬운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