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피자 시카고치즈피자 처음 먹어보았다?

2015. 2. 18. 23:57내멋대로맛집/베이커리

반응형

이마트피자 시카고치즈피자

티몬에서 쿠폰 사용해서 만원에 구매

원래 이마트피자는 콤비네이션밖에 먹어보지 않아 큰 기대를 하였던 시카고 치즈 피자

바삭한 도우, 풍부한 치즈, 오리지널 토마토소스를 사용한 정통 아메리칸 시카고 스타일 피자 라고 나와있었다.

이마트 시카고치즈피자는 목동 이마트에서 구매하였다.

 

 

 

 

전자렌지 1분 데워서 먹으라네

사실 바꿔온것은 내가 가지 않고 동생을 시켯음 ㅋㅋㅋㅋㅋ

 

 

 

 

 

 

 

 

 

다먹고 요거 남았네 'ㅁ'

 

 

 

 

 

 

 

그림이랑은 틀려보여

아래 피자는 구매하고 나서 하루지난 시카고치즈피자이다.

도와줘

 

 

 

 

 

 

 

그림이랑 치즈양이 사이즈가 확연히 틀린걸 알수가 있다.

아무래도 쿠폰용과 제가격 용은 다르게 나온다는것을 알수있기때문이다.

 

 

 

 

 

 

 

도우와 치즈가 반반인...

요건 치즈피자인지 빵피자인지 당췌 이해가 가지 않는다.

 

 

 

 

 

렌지에 1분정도 돌려보았다.

피자 1조각 치고는 치즈가 제법 양이 많은가 보다.

옆으로 다 흘린것을 보니 말이다.

 

 

 

 

 

 

 

소셜이나 쿠폰용은 피자가 행사용이라서 포장박스가 저렇나 보다.

 

뭐 이제 이마트가서 피자 사먹지 않을건데?

내 입맛엔 59쌀피자나 피자스쿨이 훨훨 맛난거 같다.

 

쿠폰으로 사서 쿠폰가격만큼의 피자를 받아오느니 차라리 이마트야?

피자행사를 하지를 말아라~

 

두번은 못먹겟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