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목교 술집 치킨맛있는곳 맛닭꼬MATTACCO

2015. 1. 10. 19:46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오목교역 먹자골목에 치킨집이 새로 생겻어요.

화덕으로 굽는 치킨집이랍니다.

평소에 치킨을 좋아해서 여기 지금 이벤트해서 맥주 500cc에 2000원으로 판매하시더군요

신나2

제가 오목교역 2번출구 맛닭꼬에서 주문한 베이크 치킨

오리지날현미베이크 8,9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ㅎㅎㅎ

테이크아웃해서 근처 맥주뚜껑이나 세계맥주집가서 병맥주와 함께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아마 맛닭꼬에서 매장에서 직접 드시려면 +2000원이 추가된답니다.

10,900원도 저렴하죠 뭐~~

 

 

 

 

오리지날현미베이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육즙이 살아있고 바삭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닭요리

하트3

 

 

 

 

 

 

 

아사이생 맥주와 하이네켓 맥주 잘어울려요. ㅎㅎㅎ

 

 

 

 

 

 

기름기도 없어서 담백한 오목교역술집 맛닭꼬

헌데 까치산역 갓는데 거기도 맛닭고 잇던데?

가격이 더 저렴해요

흥5

 

헐 뭐징?

 

암튼 기분은 별로 좋지 않았음 ㅋㅋㅋ

 

 

 

 

 

아사히 맥주 1병 3,900원 저렴하죠? ㅋㅋㅋ

 

 

 

 

 

 

근데 제가 목동역에서 현미 베이크치킨 먹은적있는데...

맛닭꼬 아녓는데?

왜 원조라고 써져 있는지 생각만 해도 웃기네요.

현미 베이크 먹은 년도는 5년정도 전인데 말이에요. 2009년도쯤

 

 

 

 

맥주뚜껑 모으는 재미도 쏠쏠해요.

ㅎㅎㅎㅎ

 

 

 

 

 

제가 자주가는 오목교 술집 맥주뚜껑 ㅋㅋ

여기는 아직도 흡연가능

근데 흡연해도 옷에서 냄새가 안남

암튼 희한안 술집인건 확실

 

 

 

 

 

집갈때 아쉬워서 스타우트 1병 더 먹어줌

요거 가격? 2,900원

가격저렴하게 즐기기 좋음

오목교역 근처서 치킨은 구운치킨으로는 맛닭꼬가 젤루 낳고 튀긴치킨은  오목교역 칼포니 마늘치킨이 낳은듯

맥주뚜껑 밑에 노랑통닭 생겻는데... 기름이 좀 많더라.

보드람치킨은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술집이고 ㅋㅋ

 

 

 

 

아 긍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닭을 팔고 계시긴 한데...

왜 소스를 월남쌈 소스를 주시는지 이해가 안가요no2

 

칠리소스랑 일반쌀국수에 넣어먹는 소스 왜 주시는거죠?

 

3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소스만 다 갓다버리고 잇음

 

 


큰지도보기

맛닭꼬 / -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 406-202번지
전화
02-6465-5599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