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로역 피자와 맥주 피자도우*

2018. 7. 12. 03:10내멋대로맛집/양식

반응형





충정로역 5호선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Dough 라는 피자도우


이 근처 일대에 피자집이 없어서 그런지

가게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오후 7시에 도착하니 자리가 2개 뿌니 없더라구










자리에 앉아서 하프앤하프 2가지맛 피자를 12인치로 주문하고

페일에일 그리고 화이트에일 각 1잔씩 주문했다.








충정로역 피자도우 메뉴판


여기는 피자가 화덕에서 나와 구워지기는 하는데...

옛날에 먹었던 밀가루 도우 아시죠?

그거더라구요+_+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은 젊은이 보다는 아저씨들이 많았어요!







생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피자 그리고 이탈리안 소세지 시금치피자 를 하프앤하프 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생파인애플이 얇게 썰러져서 구워져 있어요






피자도우 양은 12인치 인데...

여자둘이 먹기 딱 좋았답니다^^


맛은 그냥 무난했어요~


전 피자보다는 맥주가 더 맛있어서 ㅎㅎ








피자치즈가 더 많았음 좋겠다는 생각

가격대비 도우가 좀 아쉽기는 해요


다른곳 에서는 12인치에 거의들 패스츄리 도우 나 쌀도우 사용하는데... 

2만원 정도거든요





도우를 좀 바꾸시면 더 대박칠 것 같긴한데...


충정로역 피자도우 잘다녀온 것 같네요





치즈가루도 눈치 안보고 듬뿍듬뿍 뿌려서 먹었답니다.





@2018 충정로역 피자와 맥주 피자도우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