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가볼만한곳 꽃지해수욕장 일몰 할미, 할애비

2018. 10. 16. 06:25내멋대로여행/국내

반응형

 

 





 

안면도의 유명한 일몰과 일출





꽃지해수욕장 할미 할애비 바위에서 떨어지는 일몰의 환상적인 조화

내가 간날 바람이 유독 불어서 춥기도 추웠지만 바닷가에 갈매기가 한마리도 없는 기이한 현상을 발견하였다.

2018년 10월 9일~ 11월 1일까지 대하축제 기간이라서 친구와 함께 들린 서울에서 가까운 그곳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 유명한 일몰 그리고 할머니, 할아버지바위





 

 




 

 

하늘에 떠 있는 해가 나는 자고 오겟노라고 손을 흔드는 것만 같다.

 

@2018 안면도 일몰사진

 

 

 

 

 

 

 

 

 

 

 

 

 

카메라 올림푸스 e-pm1
노출시간 1/400s
ios 200
조리개 f8
초점길이 40mm

 

 

 

 

 

 

 

 

 

 

 

 

 

 

점점 해가 아래로 떨어지는것이 보인다.

 

 

 

 

 

 

 

 

 

 

 

 

 

스르륵 해가 사라질때쯤 어디선가 나타난 갈매기 두마리

 

 

 

 

 

 

 

 

나는 잘가라고 조심스레 손을 흔들어보인다.

 

 

 

 

 

 

 

 

 

@2018 꽃지 일몰 할미, 할애비바위

 

 

 

 

 

 

 

안녕

안녕

 

점점 희미해져 가는 나의 해

그리고 내일 다시 시작 될 나의 하루

 

석양이 참 아름답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