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맛집 강서구가족모임 베이징 화곡본점!

2015. 3. 9. 23:55내멋대로맛집/중식

반응형

몇일전에 까치산식당쪽 푸르지오아파트에 애견미용하러 갓다가 버스타면서 오며가며 지나온

베이징이라는곳을 가족들과 다녀왔다.

예전 현대백화점 티원이라는곳에서 가족모임을 한적이 있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했다만

적자때문인지 갑자기 사라져 버려서 모임하기가 마땅치 않았던...

중식당은 모임장소가 별루 없는것 같았다.

그렇다고 차이나팩토리는 정신이 없어서 가기가 별루

정통조리법을 바탕으로 사계절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오감을 만족시켜줄 화곡역맛집 중식당 베이징

몸을 훈훈하게 해줄 국화차

 

 

 

 

계란흰자로 만든 게살스프

다른곳의 게살죽과 비교해 정말 프리미엄 답구나 생각했다.

 

 

 

 

 

 

 

 

베이징 화곡본점에서 런치코스 B세트를 주문하였다.

 

먼저 게살스프가  나오고 그다음 계절샐러드

 

 

 

 

 

 

여러가지 야채와 어우러져 팔보채가 나왔다.

아래보이는 양은 2인용이다.

 

 

 

 

 

 

신선한 야채와 해물이 어우러져....

 

 

 

 

 

 

달달한 탕수육

(튀김옷이 좀 더 바삭하였다면 좋았을텐데?)

특색있는 맛은 아니고 중간 정도의 비쥬얼

 

 

 

 

 

 

 

런치코스 강서구가족모임 베이징에서 전체샷을 찍어보았다.

 

계절샐러드는 1회에 한해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다.^^

 

 

 

 

 

 

내가 간곳은 베이징의 3층이고 전망도 좋고 가족모임할수있게 룸도 같이 있었다.

 

 

 

 

 

 

저멀리 베이징 3층에서 보이는 뷰

화곡 수상한포차도 보이고 화곡 화통삼도 보인다

신나2

 

 

 

 

 

 

 

간소중새우가 나왔다.

어느덧 식사시간도 중반부를 넘어가고 있었다.

강서구가족모임 베이징의 간소중새우는 내 입맛은 아녔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평소 딘타이펑의 칠리새우를 좋아하는데..딘타이펑이 갑인듯 ㅋ)

 

 

 

 

 

 

 

 

 

고추잡채와 꽃빵

오 이거 비쥬얼이 별루라서 내심 기대를 안했는데...

진짜 내타입@.@

짜지도 않고 간이 세지도 않고 딱 맞네?

 

중식요리가 향과 간이 센데...

요건 좋았다.

하트3

 

 

 

 

 

 

 

 

 

꽃빵에 고추잡채와 야채를 얹어서 취향껏 싸먹거나 올려먹으면 좋다.

 

 

 

 

 

 

화곡역맛집 강서구가족모임하기좋은 베이징에서는 식사를 1가지씩 고를수 있는데...

기스면과 자장면 짬뽕 3가지중에서 고를수 있다.

 

난 기스면과 매운짬뽕을 주문하였다.

 

 

 

버섯과 해물이 가득한 시원한 멸치육수 기스면

 

 

 

 

 

 

 

감칠맛나는 매운짬뽕이다.

짬뽕맛 괜찮다.ㅋ

해장하기 좋은듯

오키

 

 

 

 

 

 

 

 

 

계절후식 매실효소와 깨떡 파인애플

 

 

 

 

 

내가 먹은 베이징 화곡본점의 런치코스 B의 메뉴판이다.

 

 

 

 

 

요건 런치코스A 에이도 괜찮은듯싶다. ㅎㅎㅎ

평일 점심만 가능한 베이징 화곡점의 런치코스

 

 

 

 

 

 

강서구가족모임 베이징의 주류가격

 

 

 

 

 

 

 

 

단체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은 물론 화곡동에서 회식하기도 좋을 듯 싶다.

 

건물도 깨끗하고 직원들과 너무 친절하다

하트3

 

 

 

 

 

 

 

 

 

 

분위기가 정말 좋은 3층이다.

화곡역맛집 자장면과 짬뽕이 맛있는 강서구가족모임은 베이징 화곡본점에서 하면 좋을 듯 싶다.

 

 

 

 

 

 

 

 

무료발렛파킹이 가능하고 1층~3층 식당

4층은 연회장이라서 칠순잔치하기도 좋을듯...ㅎㅎ

 

 

베이징화곡본점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70-44

(02) 2699-7275

 


큰지도보기

베이징화곡본점 / 중화요리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70-44번지
전화
02-2699-7276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