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중국집 인기유투버 밴쯔가 가본곳

2018. 8. 28. 17:12내멋대로맛집/중식

반응형





홍대 중국집 인기유투버 밴쯔가 가본 중화가정집



2명이가서 중화세트 랑 가정세트 정식 주문했음

가격대비 여러가지 구성으로 알차고 푸짐하게 나오는 홍대 중국집





그전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먹다보니 다먹은걸 찍게 되네요 ㅋㅋ

근데 다른건 다 맛있는데 홍대 중국집 아쉬운점은 자장면이 너무 맛없어요

제 입맛에는 네버 전혀 아니네요

밍밍하고 느끼하고 ㅋㅋ






젤루 추천하고픈 짬뽕

요거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래서 밥까지 다 넣고 국물에 말아먹었어요


국물도 얼큰칼칼하고 밥넣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분위기는 일반 식당이고,

외국인도 많이들 오더라구요

역시 인기유투버 밴쯔가 좋아하는 집이라서 그런지 몰라요






가격도 10,500원 11000원 가격대비 괜찮아요






짬뽕이 먹고 싶다면 홍대 중국집 홍대가정집 추천 띵호아






중화가정집 이라고 써 있어서 검색하니 나오지 않고 중화가정 이라고 해야 나오네...

아리송한걸?

밴쯔가 먹은건 개매운짬뽕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