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떡볶이맛집 야식배달은 즐거워~

2018. 7. 1. 22:31내멋대로맛집/간식

반응형






목동떡볶이맛집 야식배달 했어요




비도 오고 너무나 출출해서 말이죠

오목교역 옆떡 자주 주문하는데...


친구가 신마피아떡볶이 라고 새로 생긴 곳인데 배달된다고 해서 주문해봄










배달비포함해서 2만원임








마피아떡볶이 떡볶이의신






목동떡볶이맛집 떡복이의신 한상이 참 푸짐하네요

2~3인분의 용량 입니다.^^







매콤한 국물떡볶이가 가득

칼칼해요





불어터진 오뎅과 국물

짜지않아 좋네요






찰순대와 돼지간






7종의 스페셜모듬튀김


전체적으로 맛은 있기는 한데 인건비와 물가가 너무 올랐나봐요~

솔직히 계란 튀긴건 너무 심했다.

계란 파동 이후 안먹어서요 ㅎㅎㅎ

차라리 다른걸 주시지...






고구마튀김 오랜만에 먹으니 색다라서 좋았고요


출출할때 배고플때 한끼식사로 야식배달 시켜먹음 좋을 듯 싶네요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월촌중학교  건너편 상가에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