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치킨 맛집 전설의옛날통닭 가봤음 ㅋ

2018. 5. 26. 03:45분위기좋은멋집/술집

반응형





신림동 치킨 맛집 전설의옛날통닭 가봤음




치킨에는 맥주 아니겠어요?

미림여자정보과학고 바로 옆에 있어요

버스정류장이랑 30초거리~


평소 매운 음식 좋아라 합니다~

철판에 구운 매운날개 닭날개 입니당


적당히 매콤해서 맥주 안주와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날개 부위인데 살도 많고 불맛 나는 매콤한 닭날개~

우앙 쩝쩝 신림동 치킨 맛집 전설의옛날통닭


사장님도 훈남 이시더군요~







맥주 치어스~~~ 가격 3000원






좀 매콤한거 같아서 입에서 불날것 같으다.

두번째로 주문한 오뎅탕 ㅋㅋ 가격은 9,000원이에요~

저렴하지만 맛은 전혀 전혀 저렴하지 않네요

매콤한 오뎅탕

술안주에 굿럭 입니다^^







@2018 신림동치킨맛집 전설의옛날통닭 신림점



옛날통닭만 미리 하고 다른 메뉴는 주문 즉시 조리






통닭2마리에 14000원이던데...

다음엔 요거 먹어 봐야겠어요


어제도 치킨을 먹어서 그닥 당기지는 않았네요~







통닭 한마리만 주문해도 음료 500ml 서비스

친구집서 통닭 시켜먹어야쥬





저도 이거 후기 이벤트 신청해보았습니다.

친구랑 둘이 커피로 식후땡 하면 좋을 듯 싶어요






오뎅탕 완전 푸짐하쥬?


신림동 치킨 맛집 전설의옛날통닭 신림점 대박이네유



ㄱ ㄱ ㅑ







떡도 2알 들어있고 알록달록한 오뎅들이 ㅎㅎ






청양고추 팍팍 들어가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시원매콤~ 오뎅탕 9000원인데 완전 강추합니당!









영업 마감시간은 23시 30분 이더라구요

음식 라스트오더는 22시 30분 ㅎㅎㅎ


친구랑 오랜만에 불맛나는 닭날개 신림동 치킨 맛집 에서 뜯고 왔네요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