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간식 집에서 쉽게 핫케이크 만들어보기

2018. 5. 19. 03:59내멋대로맛집/간식

반응형





아이들간식 집에서 쉽게 핫케이크 만들어보기



행복한 간식시간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좋아하는 팬케이크레시피

집에서도 쉽게 초보자도 간단하게 핫케이크 만드는법 알려드릴께요


저는 오뚜기 핫케이크가루 를 사용해서 만들어보았어요


시중 마트에 가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답니다^^










1. 우유와 물을 100ML씩 넣어줍니다.

   계란도 2알 넣어주었어요






여기서 한가지 팁은 휘저을때 거품이 올라올때까지 저어주셔야 구울때 잘 뒤집어진답니다^^








2.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루고 페이퍼로 한번 쓱 닦아주세요








3. 거품이 뽕뽕 뚫린것 처럼 많이 올라와요






4. 이때 뒤집으셔야 합니다.

구멍이 생겼다고 바로 뒤집으시면 잘 안되거든요~

아이들간식 집에서 쉽게 핫케이크 만들어보기






5. 완성 입니다.

우앙 맛있어 보이네요~ 고소한 냄새가 솔솔~






자자 지금 눈에 보이는건 카페 시럽인데요?

팬케이크 만드실때 데코용으로 꿀이랑 시럽을 올리쟎아요~

그러면 맛은 있지만 살은 찌잖아요 ㅎㅎ


전 그래서 핫케이크 가루 물 만들때 요 시럽을 넣어주었어요






부드러움과 촉촉함이 있는 아이들간식 핫케이크 만들어보기





시럽을 넣으시면 아래와 같이 공기 주머니 같은것이 생기는데요?

은근 달면서 고소한것이 뿌려 먹는것보다 낳더라구요

보기에는 좀 그렇지만 

완전 달다의 단맛이 아닌 시럽이 들어가 드러운 핫케이크를 드실 수 있답니다^^






시럽이 들어가 떡 느낌도 나는것이 사실입니다.

우리 아이들간식 좋은것만 먹이자구요~^^



집에서도 쉽게 초보자도 핫케이크 만드실 수 있어요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