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소고기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삼정집

2018. 1. 18. 20:28내멋대로맛집/한식

반응형





발산역 소고기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삼정집




대한민국 소고기 싫어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한우 맛있는건 세상 사람들도 다아는곳!

가성비가 정말 최고였던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로 11월 24일 2tv 삼정집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TV에 나온 맛집은 신뢰하지 않는 편인데....


발산역 소고기 삼정집은 가격대비 정말 잘나오더군요











기본 밑반찬도 정말 잘나옵니다.

양파절임, 쌈장, 깍두기, 소스, 소금, 미나리, 고추, 깻잎, 파, 고추된장무침,








국내유일의 한우케이크 실속있는 한우구이 삼정집



저도 고기를 케이크로 만드니까 느낌이 새로울 듯 싶네요


들어가자 마자 고기 손질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는 것이 다른 고기집과는 많이 다른 모습이어요





주린배를 부여안고 한우막고기2인분, 육즙등심1인분, 육회, 오이소박이, 맥주 주문해봅니다.





육회가 9900원인데 정말 양도 많고 잘나오는 듯 싶네요

거기다 한우인데.. 가격도 저렴해요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거기다 냉동도 아니고 생이라니 +_+






주문한 고운빛깔의 한우들


한우막고기

구성은 앞치마살 + 치마양지 + 삼겹양지 + 늑간덧살 + 차돌







야채를 철판에 두루고 파와 미나리 구이는 진짜 별미인 듯 싶네요



불판에 올리고 천천히 구워도 육즙이 빠지지 않는 발산역 소고기 삼정집

매장이 생각외로 넓어서 단체회식이나 모임하기 좋을 듯 싶더군요









이름은 막고기인데... 막 먹는게 아니고

구워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


마곡 고기집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구운 미나리와 천생연분 이더군요~

맛있어요 냠냠^.^







네모 깍둑썰기로 나온 육즙등심


두꺼운 소고기 비쥬얼이 매우 좋더군요


부드럽고 고소 씹을때마다 터지는 육즙의 향연


삼정집 발산역 소고기 회식장소 좋네요 ㅎㅎ







맥주로 입가심하기~







고기 먹을때 사이드메뉴가 빠질 수 없죠?


시원한것이 먹고 싶어 주문한 오이소박이 국수






시원하면서 찰진 국수 맛있더군요^^

가격도 4천원 입니다. ㅎㅎ





생일날 한번 더 와야겠어요.

이제 생일이 2개월가량 남았군요 ㅎㅎ


요기 강추한다!







오늘의 원산지





숙성중인 한우가 맛있게 익어가는 공간






삼정집 메뉴판입니다~







마지막 후식은 둥글레 헛개차로 입가심을 했습니다.ㅎㅎ

따뜻하니 좋네요~






@2018 발산역 소고기 생생정보통 한우케이크 삼정집





한우가격이 왜 이렇게 저렴하냐고 물어보니

소 한마리를 사서 직접 도축한다고 하시네요~






즐거운 점심을 삼정집 발산역 소고기 모임잘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막고기 추천이요~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ㅋㅋ





소고기구이 삼정집

서울 강서구 등촌동 667-1
매일 11:00~23:00
매일 15:30~16:30 브레이크타임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