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코인노래방 스타버스

2017. 10. 2. 00:43활동

반응형





서울대입구 코인노래방 스타버스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 한잔씩 들하고 3번출구에 스타버스코인노래연습장 서울대입구역2호점이 있더라구요

1호점은 2번출구에 있네요

사실 코인 노래방은 처음 가보는거라서 어떻게 생겻을까?

많이 궁금했답니다.









3번출구에서 1분거리 입니다.

사실 대학교 근처 일반 노래방은 많이 가보았는데...


카페 같은 분위기의 스타버스coin 코인노래연습장







자 일단 내려가보자구요

입구가 아주 반짝반짝! ㅋㅋㅋ






서울대입구역 코인노래방

가격도 정말 저렴하더군요


1곡에 5,00원 1시간 6,000원 12곡에 5,000원


화장실도 노래방 손님만 쓰는거라서 깨끗하고 좋네요








저희는 젤루 큰방에 들어갓어요

버스에 탑승하면 탑승중이라고 불이 들어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사실은 2번방 들어가고 싶었는데...

청소년실이라고 편한방 이방만 신발 벗고 편하게 누워서 노래도 듣고 부를수도 있더군요 ㅎㅎ





일단 10곡만 충전했지요

부르다가 힘들면 시기도 하고 말이죠


우퍼도 빵빵하니 저 혼자만 쓰는 노래 연습실 이더군요


요즘 트로트 딴따라 노래 연습 중인데...

오랜만에 신나게 친구들이랑 노래연습을 서울대입구 코인노래방에서 했다는 사실^^






5곡 남았을때 100점 받았더니

완전 좋으네요~


다른 서울대입구역 코인노래방 과는 다르게 진짜 가수처럼 라이브모드로 남 심경쓰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답니다.

술한잔 하고 스트레스 풀기 좋은 스타버스 코인노래연습장 가격도 저렴하고,

일단 부르기만 하면 95점은 넘으니 스트레스가 풀려요






원래는 1시간정도만 노래부르자며 온것인데...


5000원 내고 거의 2시간 넘게 있었네요







음향시설 우수업소







노래찾기 책도 최신버전인 스타버스노래연습장 서울대입구2호점






음료와 물도 판매합니다.





너무 좋은 시설과 쾌적환 환경

친구들과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고 온 서울대입구 코인노래방 스타버스 였네요


다음에도 또 가고 싶습니다!!

맥도날드 바로 옆에 있어 찾기도 쉬운것 같네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67지하1층(봉천동)
02-871-3584




* 공감(하트) 한 번씩 꾸~욱 눌러주시면 완전 감사하겠습니닷 *





반응형